Movie

킬링 군터 결말 쿠키영상 한나 시몬 Killing Gunther 2017

냥주 2020. 12. 15.
반응형



킬링 군터

Killing Gunther 2017



액션, 코미디 / 미국

감독 : 타란 킬램

출연 : 아놀드 슈왈제네거 (군터 역) 타란 킬램 (블레이크 역) 바비 모니한 (도니 역) 한나 시몬 (사나 역) 코비 스멀더스 (리사 역) 앨리슨 톨먼 (미아 역) 라이언 골 (배럴드 역) 아론 유 (용 역)






 

본 포스팅은 결말 & 스포 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줄거리



전세계 최고의 암살자 군터를 처치하기 위해 드림팀이 모인다.


떠오르는 신진 킬러 블레이크는 세계 최강의 명예를 가지기 위해 군터를 암살하기 위해 각국의 유명한 암살자들을 불러 모은다. 하지만 모이자마자 군터의 공격이 시작되고 그들은 오히려 위기에 빠지는데..






키워드


키워드는 기대하지 말자


아무런 정보없이 접한 킬링 군터는 유머러스했다. 감독이자 주연배우인 타란 킬램은 여러 영화에서 나름 재미있게 봤는데 감독의 길로 들어왔지만 글쎄... 감독은 안하고 배우만 했으면 좋겠다.


배우로는 나름 코믹스러운 연기를 잘하는 뺀질이같은 기억으로 남았는데 감독으로는 영 아니다. 영화를 기대 없이 보긴했는데 보는내내 웃기긴 했다. 하지만 기대감을 하나도 없이 봐야한다.






후기



C급 코미디 물로 생각하고 본다면 보는내내 웃을 수 있다. 드림팀이라고 모인 킬러들은 사실 어줍잖은 삼류같은 모습들을 계속 보여주는데 하나 둘 오히려 군터에게 죽어가는 모습들이 왜 이리 웃긴지!!


한분야의 뛰어난 암살 실력을 보유한 찌질이(?)들이 되려 그 뛰어난 분야로 군터에게 죽어간다. 영화 중반부까지 군터의 모습을 보여주지 않지만 우린 벌써 그가 누구인지 알고 있다.


암살하는 모습을 촬영한다는 설정 자체가 코믹스럽고 우스꽝스럽지만 영화 그 자체는 아무런 내용도 없고, CG 마저 어설프다. 보고나면 매력적이였던 여자 킬러인 한나 시몬과 아직도 몸이 짱짱한 아놀드 형만 기억에 남는다.


그냥 피식거리고 가끔 빵 터지는 모습들을 볼 수 있는 코믹 영화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후반부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나오면서 더 웃기다. 특히 그의 변장쇼는 진짜 어이없어서 웃기다.


아무런 생각을 거치지 않고 피식거리고 싶다면 추천해드릴 영화 킬링 군터 입니다.










개인적인 평점

6 / 1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