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18' 태국ㆍ라오스ㆍ말레이시아

태국 람빵 맛집 아로이 원 바트 AROY ONE BAHT

냥주 2023. 7. 4.
반응형

람빵은 조용하고 여행객보다는 현지분들이 살기 좋은 도시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마치 제가 사는 대전같은 느낌!? 그런 람빵에서 현지인들에게 물어보면 10명 중 8명이 추천하는 맛집이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현지인들에게 사랑받고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꾸준히 1등을 지키고 있는 식당 아로이 원 바트 AROY ONE BAHT가 이번 포스팅 주인공이에요.

 

 

▲ 아로이 원 바트 외부 모습
▲ 아로이 원 바트 내부 모습

아로이 원 바트는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식당으로 목재 건물이라 움직일때마다 나는 삐걱 거리는 기분 좋은 나무소리와 당연히 태국이니 태국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식당이에요.

 

정말 현지인들로 와글바글한 식당 모습!! 태국 사람들은 부~자가 아니면 날이 너무 덥기때문에 집에서 요리를 잘 안해먹는다고 해요. 그래서 특히 저녁에 태국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 찐맛집이니 음식점을 찾고 계신다면 저녁에 태국 사람들이 많이 모이신 곳을 가면 됩니다!!

 

이렇게 한상 거하게 먹었는데 다 합쳐서 150바트인가 나왔어요. 물론 5년전 물가이니 지금은 가격이 아마 조금 올랐겠지만 일단 아로이 원 바트는 기본적으로 가성비가 매우 좋은 식당으로도 유명해요.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현지인 물가가 반영되어 있어서 관광객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식당이랄까요! 먹었던 메뉴 전부 동남아 특유의 향신료 맛은 아주 미비하게 났어요. 일단 고수는 전부 없고, 채소 메뉴 두개가 피쉬소스 냄새가 조금 나는 정도였어요.

 

동남아 볶음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 거기에 고기까지 올라가있으니 얼마나 맛있겠어요? 말할 필요가 없지!! 생선도 제대로 튀겨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했답니다.

 

동남아 향을 싫어하는 분들은 저 두개 채소요리는 패스하세요!! 생고수까지 씹어먹는 우리에겐 그저 맛있던 밥 반찬이었답니다.

 

부담없는 가격과 다양한 메뉴 그리고 보장된 맛까지 가지고 있는 태국 람빵 맛집 아로이 원 바트 AROY ONE BAHT 이었습니다.

 

 


주소

297 Tipchang Rd, อ.เมือง Lampang 52000 태국

297 ถนน ทิพย์ช้าง อ.เมือง ลำปาง 52000

영업시간

수,목,금,토,일,월요일 PM 4:00 - 11:00

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6654219233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