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더 비지트 결말 후기 The Visit

냥주 2020. 10. 2.
반응형

 

 

더 비지트

The Visit 2015

 

 

공포, 스릴러 / 미국

감독 : M. 나이트 샤말란

출연 : 올리비아 드종(베카 역), 에드 옥센볼드(타일러 역), 디아나 듀내건(할머니 역), 피터 맥로비(할아버지 역), 캐서린 한(엄마 역)

 

 

 

 

본 포스팅은 결말 & 스포 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줄거리

 

 

베카와 타일러의 엄마는 어렸을 적 집에서 나온 뒤 부모님과 연락이 끊긴채 살아왔다. 갑작스런 부모님의 연락을 받아 베카와 타일러는 펜실베니아 시골농장에 찾아가게 된다.

 

남매를 반겨주는 할아버지와 할머니덕분에 즐겁게 먹고 마시면서 즐기지만 밤이 되면 이상해지는 할머니때문에 겁에 질리게 되는데...

 

 

 

 

 

키워드

 

 

키워드는 식스센스 그 이후

 

식스센스라는 걸출한 영화덕분에 거장이 된 나이트 샤밀란 감독의 또 하나의 작품이지만 이름에 걸맞지 않는 조촐한 공포 스릴러 영화다.

 

나이트 샤밀란 감독 이름을 믿고 본다면 한없이 실망하게 될테고 기대감없이 소소하게 즐긴다면 잔잔하니 나쁘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영화다.

 

 

 

 

 

후기

 

 

등장인물만 봐도 뻔한 스토리 전개가 예상되는 영화지만 중간마다 섬뜩한 장면들을 보여준다. 하지만 그게 다임! 그래서 위키백과에서는 미국의 코미디 영화라고 설명 해놨을 지경!

 

페이크 무비를 점목했지만 그다지 새롭지 않고 정신 사나운 남매를 따라가다가 화가 나기 시작한다. 하지만 유일하게 할머니 역을 맡은 디아나 듀내건 연기는 영화를 빛나게 한다.

 

나이트 샤밀란 감독에게 큰 기대감이 없어서 인지 영화 자체는 지지부진한 전개였지만 그래도 디아나 듀내건 연기와 깜짝 놀라는 장면들덕분에 나쁘지 않게 볼만은 했다.

 

큰 기대감없이 소소하고 잔잔한 공포감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할 영화 더 비지트 였습니다.

 

 

 

 

 

 

개인적인 점수

7 / 1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