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베이비 드라이버 결말 OST

냥주 2019. 3. 27.
반응형

비트와 속도감을 느끼게 해주는 카 레이싱을 보여준 베이비 드라이는 속도감 있는 액션과 영화 내내 나오는 음악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킬링 타임 최고의 영화로 이번 포스팅 주인공입니다.

 

베이비 드라이버 Baby Driver 2017

 

액션, 범죄, 스릴러 / 영국, 미국

감독 : 에드가 라이트

출연 : 안셀 엘고트(베이비 역), 케빈 스페이시(박사 역), 릴리 제임스(데보라 역), 에이사 곤살레스(달링 역), 존 햄(버디 역), 제이미 폭스(뱃츠 역)

 

본 포스팅은 결말 & 스포 있습니다.

사진출처 ⓒ www.imdb.com

 

 

줄거리

 

뛰어난 운전 실력을 가진 탈출 전문 드라이버 베이비는 어린 시절 사고로 청력에 이상이 생겼고 그에게 음악은 뗄래야 뗄 수 없는 인생의 모든것이다. 박사에게 진 빛을 청산하기 위해 일을 마무리 하고 방문한 레스토랑에서 운명처럼 다가 온 데보라를 만나게 되면서 베이비는 새로운 인생을 꿈 꾸지만..

 

박사의 협박에 의해서 다시 강도의 길을 하게 되는 베이비는 데보라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성공할 수 있을까?

 

 

키워드

 

키워드는 음악

 

영화는 뻔한 내용이지만 화려한 카체이싱 장면으로 보는 재미와 음악으로 듣는 재미가 가득하다. 만약 음악이 빠진 베이비 드라이버는 성공할 수 있었을까? 아니다 라고 말할 수 있다. 각종 영화제에서 음향상을 받은 베이비 드라이버 음악들을 듣다보면 무슨 음악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베이비 드라이버 OST Was He Slow?

 

 

 

 

 

 

 

리뷰

 

베이비 드라이버는 보는내내 신나게 만들어주는 영화입니다. 여러 음악들로 참신하지 못한 스토리를 완전 다른 느낌으로 보여주는데 그 장면들이 왜 이리 매력이 넘치는지! 선곡과 음악만 들어도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 영화입니다.

 

음악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자동차 액션과 매력 넘치는 청춘 스타 안셀 엘고트와 릴리 제임스 연기 또한 일품입니다. 물론 연기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는 케빈 스페이시와 이 구역 미친놈은 나다!의 연기를 기깔나게 보여준 제이미 폭스 연기 또한 영화를 빛나게 해준 요소였다.

 

 

▼ 클릭하면 베이비 드라이버 결말 ▼

더보기

빛을 청산했지만 박사의 협박에 의해서 베이비는 우체국을 털기 위해 준비를 한다. 하지만 양아버지와 데보라에 의해서 나쁜 일을 그만하고 싶지만 벳츠에 의해서 일은 계속 꼬여가고 결국 우체국을 털게 된다.

 

벳츠, 달링, 버디가 우체국을 털고 차에 타고 베이비는 급발진으로 벳츠를 죽인다. 그리고 경찰의 추격이 시작되면서 달링과 버디, 베이비는 탈출하기 위해 도망친다.

 

양아버지를 요양병원에 모셔드리고 데보라를 찾아간 베이비 앞에 있는건 분노에 찬 버디가 기다리고 있고 기지를 발휘해 베이비와 데보라는 탈출에 성공한다.

 

어머니의 녹음 테이프를 받기 위해 찾아간 박사는 베이비와 데보라를 보며 도움을 주고 죽게된다. 경찰에게 잡혔을 줄 알았던 버디는 다시 베이비를 찾아오지만 죽음을 맞이한다.

 

결국 베이비는 경찰에게 잡히게 되고 법원에서 25년형을 받지만 여러 사람들의 증언으로 인해 5년형을 받고 석방되게 되던 날 데보라는 자동차를 끌고와서 베이비를 맞이하면서 영화는 끝난다.

 

쿠키영상 없음

개인적인 평점

8 / 1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