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벡키 결말 Becky 2020 나홀로집에 잔인한 버전

냥주 2020. 11. 17.
반응형

 

 

벡키

Becky 2020

 

 

액션, 스릴러 / 미국

감독 : 캐리 머나온, 조나단 밀롯

출연 : 루루 월슨(베키 역), 케빈 제임스(도미닉 역), 조엘 맥헤일(제프 역), 아만다 브러겔(케일라 역), 로버트 메일렛(에펙스 역)

 

 

 

 

 

본 포스팅은 결말 & 스포 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줄거리

 

 

엄마를 잃은 베키는 아버지인 제프와 사사건건 충돌한다. 어머니와 추억이 있는 집에 돌아온 베키는 아버지의 새로운 약혼녀 케일라를 보고 화가 난채 자신의 오두막으로 향한다.

 

탈옥한 범죄자들은 열쇠를 찾기위해 베키의 집에 침입하게 되고 범죄자들은 베키의 가족들을 위협하는데...

 

 

 

 

 

키워드

 

키워드는 누가 범죄자인가?

 

처음부터 얼굴에 분노가 가득한 얼굴을 가진 베키, 죽은 엄마를 그리워하지만 필요이상으로 분노에 쌓여있는 모습이 중2병을 생각나게 하며 아버지가 죽으면서 그 분노는 극에 달한다.

 

그리고 범죄자들을 하나 둘 쫓아가 복수를 시작하는데 어마무시할정도로 잔인하고 무차별스러운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특수부대 교관 뺨칠정도로 화려한 액션과 트랩 설치를 보면 진짜 가장 큰 범죄자는 베키가 아닐까 생각하게 한다.

 

 

 

 

후기

 

 

일단 코미디 배우로 유명한 케빈 제임스의 연기 변신에 감탄했다. 한없이 웃긴 배불뚝이 아저씨였는데 나치 마크를 장착한 흉악한 범죄자 도미닉으로 등장한다. 하지만 도미닉보다 더 범죄자이자 사이코패스인 베키에게 무차별하게 당하지만..

 

베키는 귀염넘치는 모자를 고집하며 포스터에서 보이는 눈빛과 눈의 색은 왜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가 생각날까? 영화는 나홀로집에 성인판이자 고어판이라고 보면 된다.

 

끝까지 정체가 모호한 '열쇠'를 고집하는 도미닉과 어설픈 그의 동조자들 그리고 흑화한 베키의 싸움은 싱겁게 베키의 승리로 끝난다.

 

베키의 화려한 액션으로 복수에 성공하지만 영화 자체 재미는 뛰어나지 않다. 모호한 스토리 그리고 열쇠를 비롯한 연필, 자로 성인 남자를 살해하고 멀쩡한 베키의 모습을 보면 유쾌하지 않다.

 

흉악한 범죄자들이 이렇게 불쌍하게 당할 수 있나 싶어서 나홀로집에가 떠오르는 영화 벡키 입니다.

 

 

 

 

 

 

 

개인적인 평점

3 / 1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