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크레이지 2010 결말 후기 The Crazies

냥주 2020. 10. 19.
반응형



크레이지 2010

The Crazies



공포, SF, 스릴러 / 미국, 아랍에미리트

감독 : 브렉 아이스너

출연 : 티모시 올리펀트(데이빗 더튼 보안관 역), 라다 미첼(주디 더튼 역), 조 앤더슨(러셀 크랭크 부보안관 역), 다니엘 파나베이커(베카 달링 역)





 

본 포스팅은 결말 & 스포 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줄거리



미국 웨스턴에 있는 작은 도시 옥덴 마쉬 Ogden Marsh 한가롭던 어느 날, 갑작스럽게 총을 들고 야구장에 온 주민을 사살하게 된 더튼 보안관은 뭔가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직감한다.


하나 둘 이상한 증상을 보이는 주민들과 급격하게 늘어나는 사망자들 그리고 갑작스럽게 찾아온 미군으로 인해 옥덴 마쉬는 삽시간에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데...






키워드



키워드는 전염병


현재 코로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있는데 그러한 전염병의 무서움을 알게 해주는 영화로 미국이 만든 생화학 무기가 사고로 유출하게 되면서 삽시간에 도시가 초토화되고 전염으로 사람들이 죽어나가는 걸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영화로 이런 전염병에 관한 영화 중에선 상당히 수작에 들어가는 영화다.








후기



오랜만에 다시 보는 영화인데 전염병을 다룬 영화에서는 상당히 잘만든 작품! 기승전결도 확실하고 스릴과 긴장감으로 영화를 전개해가면서 전염병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보여준다.


지나치게 현실적이라서 현실에도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을까? 라는 의문에 쌓이게 되고, 국가가 국민을 지키기 위해 대보다 소를 확실하게 폭력으로 다루는 장면은 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


지나치게 현실적이라서 더욱 공포스럽게 다가오는 영화 크레이지 였습니다.


영화 크레이지 2010 쿠키영상 있습니다.








개인적인 평점

8 / 1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