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베리드 결말 뜻 실화

냥주 2020. 6. 10.
반응형

 

 

베리드 Buried

 

 

스릴러 / 스페인, 미국, 프랑스

감독 : 로드리고 코르테스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폴 콘로이 역), 호세 루이스 가르시아 페레즈(제이버 역), 로버트 패터슨(댄 브레너 역), 스티븐 토보로스키(앨런 데이븐포트 역), 사만다 마티스(린다 콘로이 역)

 

 

 

 

본 포스팅은 결말 & 스포 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줄거리

 

이라크에서 근무하던 트럭 운전사 폴 콘로이는 갑작스러운 습격을 받는다. 그리고 눈을 떠보니 어둡고 작은 나무 상자 속에 갇혀있음을 알게 된다. 폴 콘로이에게 남은건 라이터, 칼 그리고 핸드폰

 

폴 콘로이는 살아남기위해 알 수 없는 핸드폰으로 연락을 시작하는데...

 

 

 

키워드

 

키워드는 폐쇄성

 

영화 베리드는 관 속에 묻혀있는 한 남자의 90분을 보여준다. 빛도 소리도 없는 폐쇄적인 관 속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폴 콘로이 역을 연기한 라이언 레이놀즈는 절박함을 제대로 보여준다. 핸드폰 통화를 통해서 두려움, 분노, 희망과 절망을 보여주는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다.

 

 

리뷰

 

라이언 레이놀즈라는 배우에 대해 다시 한번 감탄을 하게 된 작품입니다. 원맨쇼라고 생각하게 될 정도로 영화가 진행 되는 내내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하는데, 연기력이 좋아서 스릴과 긴장감이 가득합니다.

 

특히 조용하고 어두울 때 영화를 본다면 폐쇄적인 관에 폴 콘로이와 함께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폐쇄된 공간에서 할 수 있는건 오로지 핸드폰뿐, 폴 콘로이는 살아남기 위해 핸드폰으로 외부와 연락을 진행하게 되고, 그 전화를 통해 희망, 좌절, 공포를 느끼는 모습을 여지없이 표현했고, 그 것이 이 영화의 시작이자 끝입니다.

 

이럴 수 도 있겠지만 베리드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는 아닙니다. 한정된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스릴과 공포를 느낄 수 있는 영화 베리드입니다.

 

 

 

베리드 뜻은 묻힌, 매설, 매장, 파묻힌 입니다.

 

 

 

 

 

 

 

 

개인적인 평점

7 / 1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