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넷플릭스 오리지널

넷플릭스 최신영화 익스트랙션 뜻 결말

냥주 2020. 5. 12.
반응형

 

 

익스트랙션 Extraction

 

 

액션, 드라마 / 미국

감독 : 샘 하그레이브

출연 : 크리스 헴스워스(타일러 레이크 역), 루드락 자스왈(오비 마하잔 역), 란디프 후다(사주 역), 골쉬프테 파라하니(닉 칸 역), 데이비드 하버(가스파르 역)

 

 

 

 

 

본 포스팅은 결말 & 스포 있습니다.

사진출처 ⓒ www.imdb.com

 

 

 

줄거리

 

인도 마약왕이 수감중인걸 노려서 방글라데시 마약왕인 아미르 아시프가 인도 마약왕 아들을 납치한다. 인도 마약왕의 부하 사주는 본인과 가족의 생존을 위해 타일러가 소속되어 있는 용병팀에게 거액의 돈을 주고 구출해줄 것을 부탁한다.

 

타일러는 오랜 친구의 부탁으로 구출작전에 합류하게 되는데...

 

 

 

키워드

 

키워드는 액션

 

익스트랙션의 스토리는 상당히 진부하다. 상처를 가진 용병과 사랑을 못받고 자란 아이의 교감이 있긴하지만 영화의 90%는 액션이다.

 

햄식이 형이 망치를 휘두르지 않고 리얼한 현실판 액션을 그대로 보여주는데, 그냥 액션을 보기 위한 영화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리뷰

 

일단 보고 나서 든 생각은 참 시원하다. 앞뒤 가리지 않고 일단 쏘고 튀고 부순다. 시작부터 끝까지 액션인데 어떻게 영화가 지루하지 않고 꾸준한 액션이 가능할까? 싶은데 바로 각본 제작을 책임 진 사람들이 루소 형제!

 

루소 형제는 마블 핵심 영화들인 윈터솔져, 시빌워, 인피니티 워, 엔드게임까지 만든 그들이기에 헴식이 형과 함께 찍은 익스트랙션 또 한 햄식이 형의 장점을 아주 잘 살려냈다.

 

진짜 아무 생각없이 현실판 액션을 보고 싶다면 추천드릴 영화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작 익스트랙션 입니다.

 

익스트랙션 뜻은 추출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영화상 스토리를 보면 방글라데시에서 아이를 추출(?!) 구출 정도로 생각하면 될듯합니다.

 

조금 더 의미를 가지고 들어가면 햄식이형이 가족을 기억할 때마다 흐릿한데 마지막에 아들 얼굴이 명확하게 기억하는데 아들의 기억과 얼굴을 추출했다 일수도..?

 

 

 

 

 

 

개인적인 평점

7 / 1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