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히트맨 후기 결말 쿠키영상

냥주 2020. 1. 23.
반응형

설날을 잡고 나온 코미디 영화 히트맨! 탐정덕분에 코미디장르에 발을 깊게 담그는 권상우 주연으로 국정원 에이스 요원이였지만 웹툰을 그리기 위해 국정원을 벗어난 현실적인 웹툰작가의 모습을 보여주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히트맨 HITMAN: AGENT JUN

 

 

코미디, 액션 / 한국

감독 : 최원섭

출연 : 권상우(준(수혁) 역), 정준호(덕규 역), 황우슬혜(미나 역), 이이경(철 역), 이지원(가영 역)

 

 

 

본 포스팅은 결말 & 스포 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줄거리

 

만화를 그리고 싶어서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
마지막 작전 중에 죽음으로 속인 뒤 국정원에 탈출해서 어렸을 적부터 꿈꾸던 그림을 그리면서 살아가지만 현실은 악플뿐..
결국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려버리고 예상치 않게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나지만, 그로 인해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데...

 

 

 

키워드는 억지스럽지만 현실적이다.

 

설날을 노리고 나온 영화치고는 전체적으로 수위가 강한데요. 욕설과 저질스러운 장면이 많이 있어서 이런 코미디를 즐겨보지 않는 분들이라면 적응하기 힘든 코미디 영화입니다.

 

다소 억지스럽고 부자연스러운 부분들이 많이 있지만 큰 기대없이 보면 곳곳마다 웃음포인트도 있어서 볼만은 합니다. 생각없이 봐야할 코미디 영화인데도 그 속에 현실적인 내용이 담겨져 있어서 안타깝기도 하고 짠하기도 한 묘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리뷰

 

아쉽습니다. 뭔가 설날을 노리고 급하게 나온듯한 느낌이랄까! 특히 음악 부분이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 그래도 기대없이 봤던지라 몇번씩 웃고 즐길 수 있던 오락영화입니다. 그리고 가족끼리 볼만한 영화는 아니고 성인들끼리 심심하면 보러 가면 좋을 영화에요.

 

웹툰이 주제인데 사실상 웹툰의 어려운 현실을 보여주고 더 이상 웹툰과는 전혀 상관없는 내용과 전개, 확실히 더 웹툰 예고살인에서 봤던 웹툰을 영화에 그대로 잘 버무린 느낌을 기대해서 그런지 아쉬움만 클뿐!

 

그래도 뻔뻔한 권상우의 코미디 연기나 정극연기보다 코믹스러운 연기가 어울리는 정준호의 연기가 피식피식 웃게 해주는 영화였지만 코미디나 액션 어느부분 뛰어나지 못한 아쉬움이 많이 남는작품 히트맨이였습니다.

 

 

 

※ 히트맨 쿠키영상은 첫번째 만화 엔딩크레딧 이후에 나오는 영상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평점

6 / 1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