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반전 스릴러 영화 추천 베스트 4

냥주 2019. 1. 1.
반응형

 

2019년 기해년이 밝았습니다.

날이 너무 추워서 어딜 못나가요!!

이불 밖은 위험하니깐

이불 콕 뒤집어 쓰고 보기 좋은

반전 스릴러 영화 추천 베스트 4

 

모든 작품들이

자극적인 잔인함, 귀신 안나옵니다.

 

 


 

 

ⓒ 출처 다음 영화

 

【 오펀 : 천사의 비밀 Orphan, 2009

 

장르 : 공포, 스릴러 /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감독 : 자움 콜렛 세라

출연 : 베라 파미가 (케이트 콜맨 역), 피터 사스가드 (존 콜맨 역), 이사벨 펄먼 (에스터 역)

 

 

ⓒ 출처 다음 영화 ⓒ 출처 다음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 이라는 아름다운 영화 이름과 다르게 장르가 공포, 스릴러 장르입니다. 주연 배우 3명의 연기가 너무 뛰어나서 무려 10년이나 지난 영화지만 스릴러 영화에서도 상위권을 차지 하는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에스터 역을 연기했던 이사벨 펄먼의 연기력에 감동해서 그 이후로 펄먼이 나오는 작품은 거의 다 찾아볼정도로 팬이 된 영화인데 그녀의 모든 작품 중 가장 연기력 포텐 터진 작품은 오펀이라고 생각합니다.

 

 


 

ⓒ 출처 다음 영화

 

【 디스터비아 Disturbia, 2007

 

 

장르 : 범죄, 스릴러 / 미국

감독 : D. J. 카루소

출연 : 샤이아 라보프 (케일 역), 사라 로머 (애슐리 역), 캐리 앤 모스 (줄리 역), 데이빗 모스 (Mr. 터너 역)

 

 

ⓒ 출처 다음 영화 ⓒ 출처 다음 영화

 

디스터비아는 엿보기(?) 장르로 주인공이 폭행 사건으로 가택연금이 되면서 집 안에서 게임만 즐기다가 엄마에 의해 게임까지 중지 당하자 망원경으로 이웃들을 엿보다가 살인 장면을 목격하게 되는 스릴러 장르의 새로운 역사를 기록한 영화입니다.

 

트랜스포머 주인공으로 익숙한 샤이아 라보프의 연기력이 빛을 발휘한 작품으로 아마 샤이아 라보프의 학창시절이 이러지 않았을까? 싶을정도로 현실 반영 120% 들어간듯한 연기력과 다수의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데이빗 모스의 착한 이웃과 살인자 두 가지를 왔다갔다하는 연기력으로 매력적인 스릴러 작품입니다.


 

ⓒ 출처 다음 영화

 

【 맨 인 더 다크 Don't breathe, 2016

 

장르 : 공포, 스릴러 / 미국

 

감독 : 페드 알바레즈

출연 : 제인 레비 (록키 역), 딜런 미넷 (알렉스 역), 스티븐 랭 (블라인드 맨 역)

 

 

ⓒ 출처 다음 영화 ⓒ 출처 다음 영화

 

맨 인 더 다크 역시 개봉과 함께 화제가 된 영화인데요. 원래 제목과 한국식 제목 덕분에 욕이 난무하기도 했지만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하우스 스릴러 작품으로 특이하게 주인공들이 도둑이고 나쁜놈이 집 주인이자 맹인입니다. 이렇게 보면 집 주인이 당해야하는데 반대로 집에 들어온 도둑들의 어설픔과 왜 도망을 못가!? 라는 암걸리는 장면들이 있긴하지만 연출력과 쫄깃함으로 살아남은 영화입니다.

 

다른 주연들보다 스티븐 랭의 뛰어난 맹인 연기와 연출로 먹고 사는 영화입니다. 스티븐 랭은 아바타의 사령관으로 친숙한 분인데 아바타 이후에 본인의 연기력에 정점을 찍은 작품입니다.

 

 


 

ⓒ 출처 다음 영화

 

 

【 클로버 필드 10번지 10 Cloverfield Lane, 2016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감독 : 댄 트라첸버그

 

출연 : 메리 엘리자베스 원스티드 (미셀 역), 존 굿맨 (하워드 역), 이존 갤러거 주니어 (에밋 역)

 

ⓒ 출처 다음 영화 ⓒ 출처 다음 영화

 

클로버 필드 10번지는 교통사고를 당한 뒤 알 수 없는 벙커에서 깨어난 미셸은 자신을 구해줬다는 하워드가 세계가 망했고 이 벙커가 유일한 안전지대고 절대로 문 밖으로 나갈 수 없다고 하는 말을 믿고 벙커에서 지내다가 생존자 에밋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국면에 빠지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입니다.

 

영화의 스토리나 배우들의 감정선덕분에 재미있다가 마지막 결말덕분에 많은 욕을 받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거짓말과 진실 그 사이에서 싸우는 배우들의 감정 싸움덕분에 한정된 공간과 적은 배우로도 지루함을 느낄 수 없던 작품입니다.

 


 

이번에 추천한 영화들은 스릴러적인

요소가 부각된 작품들로 배우들의 연기력

연출들로 빛이 나는 작품들입니다.

추운 날 이불에 콕 박혀서 보기 좋은

반전 스릴러 영화들 보시고

2019년 잘 시작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