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대전 유성 숙소 추천 스탕달 호텔

냥주 2023. 2. 16.
반응형

#스탕달 호텔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하고 있는 스탕달 호텔은 레지던스이자 온천 호텔이에요.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엄청 크죠? 위치도 봉명동 우산거리와 가까워서 위치도 매우 좋은 호텔이니 대전 여행 오신다면 추천드리는 호텔 중 하나에요.

 

 

 

7층이었어요. 호텔이든 모텔이든 복도는 다를게 없죠?! 컴컴한 복도와 바쁜 직원들, 무엇보다 다른 곳 소리가 전혀 안들려서 좋았어요. 방음도 숙소에선 매우 중요한 요소니깐요 ㅎ.ㅎ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밝은 조명과 왼쪽 벽을 가득 채운 통 거울!! 사진찍기 참 좋겠죠? 여행의 고단함을 녹여줄 안마의자까지 있어서 너무 좋자냐..♥ 참고로 안마의자 총 6번 사용함ㅋㅋㅋ

 

복도에서 왼쪽은 욕실이고 오른쪽은 화장실 직진이 메인 룸임! 뭔가 큰거 같으면서도 작은 묘한 느낌이었어요.


🏨 스탕달 호텔 욕실 & 화장실

욕실 일단 깔끔해서 매우 좋았어요!! 냄새도 안나고 무엇보다 담배 냄새가 안나서 역시는 역시군 호텔이구나!! 욕조에는 훗또스루네라는 입욕제가 있어서 밤에 잘 사용했어요. 요거 냄새 매우 좋고 몸도 보들보들하게 해줘서 좋더라고요 ㅎ.ㅎ

 

화장실에서도 담배냄새를 맡지 못했다!! 수압좋고 깔끔s


🏨 스탕달 호텔 룸

침대 넓고 폭신했어요. 하.. 근데 베개가 너무 높길래 낮은걸 요청했는데 오는데 5시간 넘게 걸렸.... 5시간 동안 구해서 준걸 칭찬해야하는건지.. 5시간만에 가져온걸 짜증내야하는건지 ㅋㅋ 아이러니 했지만 낮은 베개로 꿀잠자긴 했어요.

 

청소 상태는 매우 양호, 하얀 침대와 깔끔한 룸 컨디션 이걸 즐기기 위해 호텔 오는거잖아요 ㅎ 새하얀 침대와 베개 좋다 좋앙 💚💚

 

# 다섯 시간만에 등장한 낮은 베개 ㅋ.ㅋ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음료 주문이 가능해요. 물론 호텔 밖에 나가면 카페부터 여러 맛집이 가득해서 이용할 일은 없었지만요 ㅎ.ㅎ;

 

#스탕달 어매니티

어매니티와 드라이기 있어요. 샴푸랑 린스 바디워시는 뭔가 상당히 고오오오오급스럽고 색감도 너무 귀엽자나!! 뭐 그 외에는 평범평범 ㅎ

 

#나름 도시뷰랄까?!

왜 담배 냄새가 하나도 안나나 했더니만 스탕달 호텔은 전 객실 금연이더군요!! 너무 좋다 좋아! 비흡연자에게 약간의 담배냄새는 정말 민감흐그든여..

 

#물병도 호텔답게 무려 4개?!
#스탕달 호텔 이벤트 쿠폰

당시에 이벤트로 큐브 치킨 샐러드 & 생맥주 300ml 2잔 or 캔 스파클링와인 1개 330ml 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주문 후 레스토랑에 가서 찾아오면 객실 안에서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공짜인데 즐겨야지!!!!! 내심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까 기대했지만 현실은..ㅎ

 

큐브 치킨 샐러드 양은 적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먹다보니 너무 아쉬웠음 ㅋㅋ 치킨집 순살치킨 뺨때릴 맛이에요. 게다가 색이 너무 이쁜 스파클링 와인 한잔하니 여기가 호텔이구나 싶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마시자마자 기절..zZZ

 


🏨 스탕달 호텔 조식

1층 레스토랑 가셔서 호실 말하면 체크 후 입장 가능해요.

#이 그릇은 인당 하나씩!!
#이 메뉴들은 원하는대로 뷔페에서 가져오면 됩니다!

사진이 많아서 메뉴가 많아보이지만 사실 메뉴는 작지만 아침에 부담없이 즐기기에 딱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햄, 스크램블 들어있는 접시는 인당 하나씩 주셨고, 나머진 편하게 뷔페식으로 원하는만큼 드실 수 있어요.

 

전 토마토주스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완전 찐했거든요. 다음은 버터와 딸기잼 바른 토스트 역시 진리죠!!! 깔끔하게 스탕달 호텔 조식을 마치면서 끗!!!


대전 유성 숙소 추천 스탕달 호텔은 좋은 위치와 깔끔한 레지던스 호텔인데요. 파티룸과 스파 스위티 룸,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한 룸을 가지고 있으니 대전 유성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추천해요!

 

주소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 14 1,3~13층

봉명동 537-2

 

전화번호

042-822-1435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