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한빛 대화로축제 후기 🤒

냥주 2023. 2. 12.
반응형

이런 축제가 대전에 있었다니? 궁금해서 가본 한빛 대화로축제에요. 어쩌다 뉴스에서 봐서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고 추웠던 12일 요밍이랑 같이 다녀왔어요! 그 후기 아래서 만나보시쥬 ㅎ.ㅎ

 

축제는 금,토,일 으로 열리는데 10~12일 타임은 끝났고 다음 주 17~19일까지 열려요. 가실분들은 다음주 금,토,일 시간 맞춰서 가시면 되는데 축제가 몇시에 열려서 몇시에 끝난다가 없더라구요?!

 

멀리 보이는 연기가 뭉게뭉게 한빛탑에서 올라오고 있어요. 와 지금 사진보니 진짜 미세먼지 미쳤..ㅋㅋㅋㅋ 근데 멀리서 보니 음!? 규모가 매우 작..은..데..?!

 

네 맞습니다. 진짜 가까이 오니깐 규모가 엄청 작더라고요.. 진짜 소소한 작은 축제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부스도 다 합쳐서 15개 안이에요 정말 소소하고 귀여운 축제.. ㅎ.ㅎ 무엇보다 성인들이 딱히 무언가 할거리가 없어서 밤사서 화로에서 군밤해먹는거..!?!?

 

그래도 아이들은 젓가락으로 밤 집어서 가져가기를 꾸준하게 하던데 이건 정말 좋은듯ㅋㅋ 애들 왜 이렇게 귀여운짘ㅋㅋㅋ 저보다 젓가락질 잘하는 아이들도 많아서 놀람ㅋㅋ 절대 못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두둑하게 챙겨가는 애들이 많았어요!!! 아이를 가진 가정이라면 수목원에서 스케이트 놀다가 지겨워질때 와서 군밤 젓가락질로 얻어서 군밤 해먹고 집에 가면 딱 좋을듯해요.

 

진행하시는 아자씨가 센스가 있어서 못집는 저학년애들은 나중에 손으로 집게 해줘서 결국 아이들은 다 두둑하게 챙겨가더군요. 성인들도 할 수 있음 참 좋았을텐데.. 요밍이 참가시키려고 했는데.. 크흡 ㅠㅠ

 

추울 때 화로 옆에 있으면 따닷따닷!!

 

생각보다 규모가 너무 작아서 좀 아쉬웠던 2023년 한빛 대화로축제였어요. 차차 늘어가서 대전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축제로 성장하길! 다음엔 여러 이벤트나 체험코스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