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부산 중앙동 카페 노티스 빈티지스럽고 북항뷰 🤩

냥주 2021. 6. 14.
반응형

부산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정한 곳은 부산 중앙동에 위치한 노티스라는 카페였어요. 부산역에서 기차를 타고 대전으로 가야하는데 거기에서 카페를 갈까! 깡통시장 근처에서 카페를 갈까! 고민하다가 근처에 북항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북항

뷰에 빈티지가 넘치다못해 흐른다길래 결정한 카페 노티스 NOTICE SINCE 1950

 

 


 

☕ 노티스

 

 

주소

 

부산 중구 대교로 135

중앙동5가 22

 

영업시간

 

11:00 ~ 23:00

 

전화번호

 

070-4114-8232

 

이 날 바람이 미치도록 불고 추워서 어떻게 찾아내긴 했는데 보자마자 뭔가 이상했다. 주차장도 있고 앞에서 인증샷 찍기 좋은 오래된 건물이라고 했는데 왠 택배차량이 서있고 인증샷을 찍기엔 각도나 구도가 절대 안나오는데!?

 

어찌됐건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카페가 없다!?!?!?!? 망한건가!? 싶었는데 2층으로 가라는 이정표를 발견했답니다. 지금은 1층이 다 완공됐을라나요? 

 

 

ⓒ 2층부터는 새로운 뷰가 열립니다.

듣던대로 메뉴 가격들은 조금 있는 편! 사실 맛도 그렇게 있는 편은 아니였어요. 근데 이 빈티지스러운 분위기와 뷰를 위해 한번쯤 방문하면 좋을거 같아서 온지라 어느정도 감안했음!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피로회복차 그리고 케이크 주문 완료!

 

 

코시국에도 2층에는 사람이 많았어요. 루프탑이 있다던데 저 날 바람이 너무 불어서 더 이상 바람과 추위랑 싸우기 싫어서 그냥 2층에만 머물렀는데 날 좋으면 그렇게 뷰가 이쁘다고 하니 한번쯤 올라가보시길 추천!

 

그리고 요녀석! 래브라도 리트리버인가? 마스코트인가 사람 엄청 좋아하고 순하고 왔다갔다 하는데 몇번이나 심쿵함.. 워낙 순해서 안무서워하셔도 되는데 가실 분들은 아 개가 있구나 정도 알아가시면 좋을 듯!

 

2층 다른 곳은 안오고 저 계단있는 쪽이랑 카운터쪽만 왔다갔다 했어요.

 

 

북항뷰!!!!!! 라고 했지만 제가 방문한 2월 24일에는 다 펜스가 쳐져있는 상태로 공사 중이라서 보이는건 엄청 큰 크루즈 한척..? 북항이 새롭게 리뉴얼된다고 하던데 그때대면 더 핫플로 떠오르지 않을까 싶어요. 부산항연안 여객터미널이랑 부산항만공사 본사는 기똥차게 잘 보임!!

 

앞서 말했듯이 메뉴들 가격은 조금 쌘편! 피로회복차는 맛이..... 정신이 번쩍 들긴해요. 피로가 한방에 사라질 정도로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씀. 진짜 너무 쎀ㅋㅋㅋㅋㅋ

 

아아는 뭐 어디서든 즐길 수 있던 그 맛! 평범하고 특색있지는 않아요. 향도 그리 진하지 않은 편

 

케이크가 가격이 상당히 쌘데 근데 케이크만큼은 맛있어요. 치즈인데 달달하고 고소한게 노티스에서 먹은 아이 중 가장 만족스러웠음! 치즈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그래요. 제가 봤던 뷰가 바로 이거였어요! 우리가 왔던게 후문이고 여기가 정문이였다는 사실을..!! 근처에 새롭게 건축 된 빌딩들 사이에 이렇게 고건물로 된 카페가 한켠에 있으니 엄청 빈티지스럽고 느낌있더라고요.

 

중앙동에서 어딜 가볼까! 잠시 쉴만한 이색적인 곳이 없을까? 고민 중이라면 추천드릴 카페 부산 중앙동 카페 노티스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