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아토믹 블론드 뜻 결말 Atomic Blonde 샤를리즈 테론을 위한 영화

냥주 2021. 5. 24.
반응형

아토믹 블론드 Atomic Blonde

 

 

액션 - 미국

감독 : 데이비드 레이치

출연진 : 샤를리즈 테론 - 로레인 브로튼 역, 소피아 부텔라 - 델핀 라셀 역, 제임스 맥어보이 - 데이빗 퍼시벌 역, 에디 마산 - 스파이 글래스 역, 존 굿맨 - 에밋 커즈펠드 역, 토비 존스 - 에릭 그레이 역, 제임스 펄크너 - C 역, 샘 하그레이브 - 제임스 역, 롤랜드 묄러 - 알렉산더 브레모비치 역

 

 

본 포스팅은 결말 & 스포 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줄거리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각국 최고의 스파이가 베를린에 모였다!


냉전시대 스파이 전쟁의 주무대가 된 베를린, MI6의 요원을 살해하고 핵폭탄급 정보를 담고 있는 전 세계 스파이 명단을 훔쳐 달아난 이중 스파이를 잡기 위해 MI6 최고의 요원 ‘로레인’이 급파된다. 각국의 스파이들은 명단을 차지하기 위해 혈안이 되고, 로레인 역시 동독과 서독을 오가며 미션을 수행한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음모로 인해 정체가 밝혀져 목숨까지 위협받게 되고, 마침내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기 하루 전날 결전의 밤을 맞이하는데...

 

 

키워드

 

 

키워드는 현실적

 

영화 아토믹 블론드는 매우 현실적인 장면들을 보여줍니다. 다소 초반중반 중구난방 산만한 스토리라인으로 지루하지만 간간히 나오는 액션은 현실적이며 처절함이 느껴지는 영화입니다. 난 주인공이니 안맞고 너넨 다 맞아! 이런 액션이 아닙니다.

 

로레인 브로튼 역을 맡은 샤를리즈 테론의 눈빛은 관능적이며 섹시함의 끝판! 다시 한번 리즈를 갱신하며 현실적인 스파이 역을 제대로 보여줍니다.

 

아토믹 블론드 뜻은 합성어로 주인공 로레인 브로튼 가리키는 말입니다.

 

아토믹 Atomic 뜻은 1. 원자력의 2. 원자의 3. 원자 폭탄의 4. 지극히 작은

블론드 Blonde 뜻은 1. 금발의

 

 

후기

 

 

다소 지루한 부분이 많긴 하지만 그럼에도 샤를리즈 테론의 연기로 빛이 나는 영화입니다. 샤를리즈 테론의 샤를리즈 테론에 의한 샤를리즈을 위한 영화로 매력이 펑펑 터집니다.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그리고 다른 영화처럼 천하무적이 아니라 처절한 액션을 보여주면서 더 현실적으로 느껴집니다. 액션과 샤를리즈 테론 그리고 OST는 좋았지만 스토리가 가위로 절단한 느낌이라 그게 좀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대사도 얼마 없기에 전개와 시나리오로 영화를 이해시켜야 했는데 그걸 살리지 못함..!

 

그래도 냉전시대 베를린에 깔려있는 분위기를 잘 표현했으며 주연들이 만날 때 나오는 색은 영화를 빛나게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익히 알던 미션 임파서블이나 007 등 이런 스파이물에 익숙해졌다면 매우 지루한 느낌을 받을 영화이기도 합니다.

 

여담으로 속편 아토믹 블론드 2 가 제작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주인공은 당연히 샤를리즈 테론이며 제작에도 참여한다고 하던데 액션과 영상은 지금도 좋으니 스토리 라인만 잘 잡아줬으면!

 

샤를리즈 테론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추천드릴 아토믹 블론드 입니다.

 

 

개인적인 평점

7 / 10

 


아래에

아토믹 블론드 결말


로레인 브로튼은 이중 스파이 였습니다. 로레인 브로튼이 지키던 스파이글래스를 쏜 퍼시벌, 곧 이어 퍼시발이 리스트를 가지고 있음을 알게된 델핀은 본인도 이중 스파이였기에 로레인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홀로 퍼시벌을 쫓다가 죽게 된다.

퍼시벌이 리스트를 보게 됐고 델핀마저 죽임을 알게 된 로레인, 퍼시벌은 로레인이 사첼이라는걸 알게 되고 그 사실을 안 로레인은 퍼시벌을 죽이는데 성공하고 MI6로 귀환하지만 동료를 죽인 일을 심문을 당하고 모든걸 자백한다.

파리에서 브레모치비를 만나 자기가 사첼이라고 거짓 리스트를 넘기지만 브레모비치는 속지않고 로레인을 공격하지만 오히려 본인이 당한다. 죽기직전 로레인은 자신이 CIA 요원이며 이중 스파이였고 모든 사건을 조작했다고 밝힌 뒤 브레모미치를 죽이고 CIA 국장 에밋 커즈펠드와 파리를 떠나며 영화는 끝난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