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재미있는 스릴러 영화 더 게임 결말 후기

냥주 2020. 9. 14.
반응형

 

더 게임

The game 1997

 

 

스릴러 / 미국

감독 : 데이빗 핀처

출연 : 마이클 더글라스(니콜라스 밴 오튼 역), 숀 펜(콘래드 밴 오튼 역), 데보라 웅거(크리스틴 역), 제임스 렙혼(짐 파인골드 역), 피터 도낫(사무엘 서덜랜드 역), 캐롤 베이커(일사 역), 애나 카타리나(엘리자베스 역)

 

 

 

 

 

 

본 포스팅은 결말 & 스포 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줄거리

 

 

샌프란시스코의 성공한 투자가 니콜라스 밴 오튼은 오로지 일에만 빠져서 산다. 밴 오튼은 생일이라고 갑자기 찾아온 동생 콘래드를 만나게 되고, 콘래드는 생일 선물이라며 CRS 회원권을 주고 사라진다.

 

속는셈치고 CRS에 방문한 니콜라스는 하루종일 이상한 테스트를 받게 되고, 다음날 테스트에서 떨어졌다는 전화를 받게 된다. 하지만 집에 도착한 니콜라스에게는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키워드

 

 

키워드는 진실과 거짓

 

더 게임은 니콜라스 인생에 처음 겪는 사건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진실과 거짓 세계에서 혼란스러워하고 당황하는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오래된 영화라고 볼 수 없는 매끄러운 전개와 연출은 지금 봐도 수작으로 뽑을 수 있는 작품입니다.

 

 

 

 

 

 

후기

 

 

스릴러 작품 수작소리를 듣길래 찾아서 봤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 90년대 작품답게 다소 어두운 색감을 가졌지만 그것만 제외하면 연출과 연기 모두 뛰어난 작품으로 화려한 CG와 그래픽이 없어도 이렇게 영화가 재미있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니콜라스를 연기한 마이클 더글라스의 뛰어난 연기로 어느순간부터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현실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처절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영화는 달려갑니다.

 

보다보면 어느순간부터 니콜라스와 함께 모든걸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어디까지가 게임이고 어디까지가 현실인가 그 경계가 어느순간 무너지게 되고 모든게 현실이 되어 덮치게 되면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는 영화 더 게임입니다.

 

 

 

 

 

 

 

개인적인 평점

8 / 1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