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대전/맛집을 찾아서

대전 중구 옛날통닭 바사삭 후라이드 후기

냥주 2023. 9. 30.
반응형

용두동에 새롭게 생긴 찐찐 신상 치킨집 바사삭 바사삭! 이름부터 후라이드랑 너무 어울리는 바사삭 후라이드 용두점을 다녀왔어요. 안그래도 요밍이랑 둘 다 옛날 치킨 이야기를 계속 했었는데 생겼길래 냉큼 방문했어요.

 

게다가 오픈 기념 이벤트라 2000원 할인! 무엇보다 디저트로 느끼해진 속을 치킨으로 내리자며 방문한 용두동 치킨 바사삭 후라이드 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바사삭 후라이드 옛날통닭 

바사삭 후라이드를 먹을까? 바사삭 후라이드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전부터 이야기 했던 옛날치킨이다 해서 옛날통닭으로 주문해서 가져왔어요.

 

아무래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셔서 그런지 시간은 조금 많이 오바됐지만 빛깔 좋은 통닭이 뙇!! 솔솔 풍기는 기름 냄새와 열기를 보니 옛날 먹었던 그 통닭이 생각나더라구요. 아부지가 퇴근길에 사오셨던 그 통닭.. 물론 전 그런 세대는 아입니다 ㅎ.ㅎ

 

옛날통닭에 가격도 저렴해서 걱정했는데 닭이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뼈 색도 좋았어요. 진짜 겉바속촉의 정석인 맛으로 퍽퍽살도 부들부들할 지경 ㅎ.ㅎ 닭다리 쭈욱 뜯어서 먹는데 디저트로 가득차서 느끼한 속을 한방에 쑥~ 내려주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좋아하는 예거 라들러 청포도랑 했는데 크으..! 기름의 고소한 냄새와 달고 시원한 맥주랑 한잔하니 여기가 천국!! 요밍은 예거 라들러를 왜 먹는지 노이해했지만 맛있는걸!!


바사삭 후라이드 가격 & 메뉴

메뉴가 다양한데 술이랑 한잔하기에 기가 막힌 메뉴들이 많아서 나중에 요밍이랑 가서 한잔 하기로 했어요 ㅎ.ㅎ 세트메뉴들도 있어서 더더 좋은 용두동 치킨 맛집 바사삭 후라이드 ㅎ.ㅎ

 

배달도 가능하니 근처 오류동이나 문화동에서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는 맛있는 옛날통닭이 있는 용두동 치킨 바사삭 후라이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