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대전/배달의 기억

대전 용문동 맛집 배달 돼지게티 🐖

냥주 2023. 10. 5.
반응형

요즘 하나씩 배달음식을 뿌시고 있는 중 우리랑 딱 맞는 이름을 찾아냄! 그 이름은 바로 '돼지게티' 이건 우리를 위한 음식이라며 바로 주문을 했어요.

 

먹어본 느낌은 정말 이건 '돼지가 될 수 있는 음식'이라는 공통된 의견과 '진짜 살만 찌는 맛이다'와 '그 맛이라 가끔 생각난다' 라는 의견을 받게된 대전 용문동 맛집 배달 돼지게티 🐖 포스팅 시작합니다.


돼지게티 메뉴&가격

세트 메뉴 실속있게 푸짐하게 주문했어요! 20,900원이고 맵기는 중간 맛, 스파게티는 국물게티 2인, 셀프 주먹밥으로 했고, 쫄면까지 시켰답니다. 그렇게 해서 야무지게 25,800원!! 크다면 큰 금액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3인정도도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국물게티

맛이 뭐랄까 참 애매해요. 맵짠맵짠으로 정말 먹을수록 살찌는 맛이라고 느껴짐ㅋㅋ 정말 대중적으로 많이 접한 맛이라 친숙한데 또 은근 맛은 있달까!? 요밍은 그냥 살만 찌는 맛이라고 했지만, 전 느끼하고 짜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맛있었음

 

스파게티 면이랑 치즈, 비엔나 소세지, 소세지 등 다양하게 들어가있는 국물 스파게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맵기는 신라면보다는 맵고 불닭볶음면보단 덜 매워요. 그 중간쯤!?

 


셀프주먹밥

그냥 수저로 먹어도 괜찮을 비주얼인데 요밍이 직접 만들어서 한입에 쏙쏙 먹었어요. 확실히 매운 입안을 정화하기 좋고 무엇보다 탄수화물의 왕 밥이 빠지면 섭하죠 ㅎ.ㅎ 얘가 있어서 밥 먹은 느낌이 났어요.

 


달콤쫄면

쫄면 비주얼이 매우 맘에 들었음! 상당히 풍족해보이는 비주얼 보이시죠? 맛도 달달하니 좋았는데 확실히 돼지게티 맛이 너무 자극적인지라 쫄면 맛이 상당히 묻혀서 그게 젤 아쉬웠어요.

 

단품으로 즐겨도 쫄면은 충분히 매력적임 😍

 

정말 배터지게 오늘 한번 허리띠 풀고 제대로 먹어봐?! 하는 날이 있다면 강력추천드릴 돼지 만들어주는 맛! 오류동까지 배달오는 대전 용문동 맛집 배달 돼지게티 🐖 이었습니다.

 


주소

대전 서구 도산로400번길 16 1층

 

전화번호

042-532-1576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