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대전/배달의 기억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중 가래떡 떡볶이 👍

냥주 2023. 9. 9.
반응형

어릴적부터 영원한 간식이자 동반자(?)였던 떡볶이! 정말 많은 떡볶이 가게들이 생겼지만 옛날 분식집 앞에서 찔러 먹던 그 맛을 유지하는 떡볶이 집은 거의 없더라구요 ㅠㅠ

 

검색해보니 그런 옛날 떡볶이 맛을 내고 있는 우리 할매 떡볶이 라는 브랜드가 있다길래 주문했는데 요즘 거의 가장 사랑하는 떡볶에 브랜드 중 한 곳이에요.

 

그리운 피카..는 아니고 곰돌이 돈가스와 옛날 꾸덕한 떡볶이 맛을 느낄 수 있는 우리 할매 떡볶이 포스팅 시작합니다.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브랜드 심볼부터 뭔가 포근해지는 할머니의 모습! 이건 추억의 맛이다를 잘 표현한 모습에 일단 기대감 업업!! 우리 할매 떡볶에서 가장 핫하다는 떡볶이 두개를 주문했어요.

 

하나가 실패해도 하나는 맛있겠지 마인드로 밀 떡볶이가래떡 떡볶이 주문했고, 튀김은 할매 튀김 + 핫도그 1개 추가 그리고 피카츄 돈가스는 리뷰 서비스로 받았어요.

 


우리할매떡볶이 할매 튀김

할매 튀김 7,500원

할매튀김 구성은 김말이 3개 + 어묵튀김 2개 + 공갈만두 1개 + 야채튀김 1개 + 고구마튀김 1개 + 핫도그 1개 + 새우튀김 1개로 구성이 매우 알차고 가성비 굿굿이에요. 두루 다 맛볼 수 있어서 뭘 먹어야 하지? 고민 할 필요가 없음 ㅎㅎ

 

모난 아이들 없이 기본에 충실해서 떡볶이 양념에 콕콕 찍어먹기 상당히 좋았어요. 생각보다 핫도그가 매우 쫜득! 그 옛날에 많이 먹었던 냉동 핫도그 고급 버전이랄까 친숙해서 더 맛있음 ㅎ

 

고구마 튀김도 리얼 존맛탱이니깐 핫도그고구마 튀김은 꼭 시켜드시길 추천해요

 

가래떡 떡볶이 4,500원

가위로 잘라서 드시거나 통짜로 드시면 되는데 진짜 맛있어요.. 떡이 진짜 무슨 갓 방앗간에서 나온듯 쫜득쫜득하고 양념은 정말 꾸덕하고 달달 매콤한게 제가 딱 생각하는 그 양념인거 있쥬 ㅠㅠ

 

밀 떡볶이 4500원

옛날 학교 앞에서 먹던 그 맛인데 뭔가 조금 더 고급스러워진 맛이에요. 근데 가래떡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밀 떡볶이가 밀려버림..ㅎㅎ;

 

옛날 그 맛은 추억이었지만 가래떡은 현재 내 입맛에 딱 맞다로 결론남 ㅎㅎㅎㅎ

 

곰돌이 돈까스 1500원

배민 리뷰로 받은 곰돌이 돈까스는 진짜 그 시절에 먹었던 그 식감과 그 맛 그대로에요 ㅋㅋㅋ 맛은 있지만 대체 이 재료는 무엇일까 궁금해지는 맛과 식감을 가진 돈까스 ㅎ.ㅎ

 

추억의 맛을 위해 시켰지만 현재 입맛에 쏙 맞는 현생 떡볶이를 찾게 된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중 가래떡 떡복이가 최고다!!! 포스팅이었습니다.

 


주소

대전 서구 구봉로131번길 14-17

관저동 1537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전화번호

042-546-640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