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대전/맛집을 찾아서

대전 탄방동 카페 미뇽 타르트 맛집 🍮

냥주 2023. 6. 16.
반응형

요즘 날이 너무 덥죠..?! 낮에는 진짜 돌아다니기가 힘들어서 낮에는 주로 카페에 숨어서 지내는 생활이 반복되고 있어요!! 이날에도 뜨거운 햇빛을 피하기 위해 카페를 가기로 결정했어요.

 

탄방동을 돌아다니면서 몇번이나 눈에 밟혔던 카페 미뇽을 드디어 가자!! 미뇽 앞에 있는 타르트 모형을 보고 내가 꼭 와서 타르트를 부셔주겠다며 다짐했었거든요 ㅎ

 

부산 광안리에도 있는 카페 미뇽은 여러 체인점이 있고 타르트 맛집으로 많은 곳에서 사랑받는 카페에요.

 

 

✅ 카페 미뇽 외부모습

몇번 지나가면서 보다보니 그렇게 넓어보이지 않았거든요. 그냥 밖에 모형으로 있는 타르트만 기웃기웃

 

 

✅ 카페 미뇽 타르트

타르트 진짜 많죠? 선택 잘 못하는 분들은 하루종일 서서 메뉴를 선택해야 할 느낌적인 느낌!! 저도 찌끔 고민했지만 원하던 타르트가 있어서 결국 그 아이들로 픽했어요

 

 

012

음료는 오렌지 에이드 & 수박주스 타르트는 몽블랑 & 마차 앙글레즈 주문했어요. 오렌지 주스나 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하면 본인이 선택한 오렌지를 갈아준대요! 오오 이런건 처음봐서 신기방기했음

 

 

밖에서 볼땐 몰랐지만 이렇게 안에서 사진찍어보니 넓고 깔끔했어요. 천장에는 풀밭(?)도 있고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분위기가 좋죠? 천장에 있는 풀은 진짜 풀잉가..?ㅎ

 

 

✅ 카페 미뇽

수박 주스 6,000원

오렌지에이드 6,000원

몽블랑 4,300원

마차 앙글레즈 4,100원

음료는 둘 다 대만족!! 수박주스는 설탕 범벅 느낌이 아니라 달달한 수박을 순도 100%로 먹는 느낌이었고, 오렌지 에이드는 잘 저어서 마시면 되는데 상큼한게 입맛이 휙휙 돌던 맛이에요.

 

간만에 커피 안먹고 과일 먹었는데 둘 다 완전 만족했답니다 ㅎ.ㅎ 음료 먹으러 또 오자고 약속했음

 

▲ 마차 앙글레즈

팥이랑 녹차가 들어간 미뇽 마차 앙글레즈는 할미입맛을 확 잡을 맛이에요. 많이 달지도 않고 쓰지도 않은 이 녀석 너무 맛있자냐..♥ 위에 푸딩도 꾸덕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꼭 먹어보길 추천하는 타르트에요

 

 

▲ 몽블랑

일단 위에 동그라미는 맛이 애매한데 맛은 별로였어요. 몽블랑 뭔가 밤맛이 나는데 뭔가 애매해요. 생긴건 엄청 부드러워보이는데 생각만큼 부드럽진 않았어요.

 

밤맛나는데 뭔가 애매했던 미뇽 몽블랑이었어요.

 

대전 탄방동 카페 미뇽 타르트 맛집가셔서 맛있는 음료와 취향대로 타르트 한번 즐겨보세요 ㅎ.ㅎ

 

재방문의사
YES


개인적인 평점
4 / 5

주소

대전 서구 둔산중로14번길 35

탄방동 721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전화번호

042-486-292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