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경상도

통영 펜션 추천 개별 바베큐 있는 또또와펜션

냥주 2023. 5. 30.
반응형

통영 여행 핵심은 가성비 좋고 개별 바베큐 장이 있는 펜션이었어요. 미리 찾아본 또또와펜션을 예약해서 방문했는데 시내에서 조금 나와야 했어요.

 

시내에서 또또와펜션까지 대략 택시비 8,000원정도 나오고 근처에는 펜션밖에 없으니깐 들어가기전에 장을 꼭 제대로 보시고 가세요 ㅎ.ㅎ

 

▲ 1층이 우리 방이에요. 개별 바베큐를 베란다에서 한답니다.

 

✅ 또또와펜션 내부

 

아늑했던 또또와펜션은 근처가 매우 조용해서 정말 좋았어요. 진짜 쉬러 온 느낌이라 다른 사람들과 만날 필요도 없고 우리같은 은둔자(?)들에겐 이만한 숙소가 없었어요.

 

아침에 햇빛 공격에 강제 기상되는것만 빼면 매우 완벽 ㅎ.ㅎ 보시다시피 연식이 있어보이지만 낙후된 부분도 없고, 깔끔해서 편히 쉬기 좋은 통영 펜션이에요.

 

 

✅ 또또와펜션 화장실

 

온수 기가 막히게 철철철 나옵니다. 배수도 잘되고 내부가 춥지 않아서 씻으면서 스트레스 제로! 샴푸와 바디워시, 린스가 연식이 조금 있어보이는게 흠이라면 흠.흠

 

 

✅ 또또와펜션 주방

 

주방에도 집에 있는 모든 주방기구나 도구가 다 있어서 어떤 음식이든 만들 수 있어요. 물론 손이 되신다면.. ㅎ.ㅎ 전 기가 막히게 라면을 끓였답니다. 역시 펜션에서는 삼겹살과 라면이지!!

 

 

 

✅ 또또와펜션 개별 바베큐

 

신청만 하면 바로 이렇게 불을 준비해주시는데요. 당연히 고기랑 먹을건 사오셔야 합니다!!

 

숯불 화력이 좋아서 고기가 정말 잘 익어서 좋았어요. 대략 1시간 30분정도 화력이 지속적으로 유지되니 맘편히 바베큐 파티를 즐기시면 됩니다. 

 

통영 펜션 추천 개별 바베큐 있는 또또와펜션 가서 즐거운 통영 여행되세요.

 

 

제 점수는요

★★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