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대전/배달의 기억

관저동 네네치킨 소이갈릭 양념 반반

냥주 2020. 11. 26.
반응형

 

 

항상 치킨 리뷰 할때면 말했던 네네치킨 원내점 등장! 개인적으로는 가성비도 최고라고 생각하거든요. 양도 많고 맛도 좋음!!

 

이번에는 순살 소이갈릭 + 양념으로 주문했어요. 이 조합이 치밥하기 가장 좋거든요. 네네치킨 순살은 치밥하기 참 좋은듯 바삭하고 양념도 보통 짭잘해서 흰밥이랑 아주 잘 어울려요.

 

 

 

박스 안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머스타드 소스 + 과일 후르츠 + 콜라 + 치킨무 그리고 메인 메뉴 치킨! 상자에 들어있는 구성은 지점마다 다른가보더라구요?

 

치킨 다 먹고나서 마지막에 과일후르츠 원샷으로 먹으면 세상을 다 가진 느낌 ㅋ.ㅋ 근데 두명이면 눈치봐야함;

 

 

 

 

소이 갈릭이에요. 원래 치밥은 양념이지! 라는 편견을 꺠준 맛인데 짭잘한게 맥주랑도 진짜 잘 어울리고 치밥하기에도 좋아요. 양념에 이렇게 푹 절어있는데 또 식감은 아삭함 그래서 찐 맥주 or 밥 도둑!

 

 

 

 

치밥의 전통 강자 순살 양념이에요. 다른 곳보다 단맛은 조금 약한편! 양념 먹는데 양념 소스가 부족하면 짜증나는데 네네치킨 원내점에서 그렇게 많이 시켜봤는데 양념이 부족한 적은 한번도 없었음.

 

특별한 맛은 없는데 푸짐한 양과 딱 생각하는 그 양념치킨 이랍니다.

 

 

아마 치킨 리뷰 쓸때마다 등장하겠지만 아직까지 네네치킨 원내점 이상의 가성비를 느낀 곳은 없어요. 전화 주문하면 영수증오는데 그건 쿠폰으로 사용가능합니다. 10장 모으면 치킨 한마리임!

 

근데 배민으로 시키면 쿠폰 안준다는 사실 명심하세유. 전 그래서 전화로만 주문해요! 그리고 뼈 순살 다 먹어봐도 역시 네네치킨은 순살이 갑 of 갑! 순살 시켜서 치밥으로 맛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