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언더워터 실화 결말 The Shallows

냥주 2020. 4. 17.
반응형

 

 

언더워터 Shallows 2016

 

 

드라마, 스릴러 / 미국

감독 : 자움 콜렛 세라

출연 : 블레이크 라이블리(낸시 역)

 

 

 

 

본 포스팅은 결말 & 스포 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줄거리

 

어머니가 죽은 후, 모든 의욕을 잃은 낸시는 어머니의 사진을 쫓아 멕시코에 있는 파라다이스같은 해변을 찾아 여행을 온다. 같이 오기로 한 친구가 함께 하지 못하고 멕시코 사람의 도움으로 도착한 어머니의 아름다운 해변!

 

가족과 짧은 통화 후 서핑을 즐기던 중 갑작기 시작된 상어 공격에 낸시는 위기에 처하게 하는데..

 

 

 

키워드

 

키워드는 생존

 

생존에 관한 영화들이 많이 있지만 언더워터는 바다의 포식자인 상어에 맞서 싸우는 작고 연약한 여대생의 생존기를 잘 표현했습니다.

 

진짜 실제 있을 법한데!? 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고립된 공간과 큰 상처, 그리고 어마어마하게 큰 포식자 상어를 두고 살아남기 위한 블레이크 라이블리 연기력 또한 상당히 좋습니다.

 

 

 

 

리뷰

 

푹 빠져들게 하는 아름다운 해변가의 모습에 꼭 가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게 되는 촬영지는 호주 시드니 해안에서 멀리 떨어진 로드 하우 섬에서 촬영이 진행됐다고 합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이쁜 외모와 몸매를 가진 대학생인 낸시를 제대로 연기합니다. 연약해 보이지만 그녀는 그 동안 배웠던 지식과 상황 판단을 하면서 바다의 포식자 상어와 목숨을 건 대결을 하게 됩니다. 그 모습이 답답하지도 않고 자연스러워서 무더운 여름에 보기 딱 좋은 시원한 바다 스릴러 영화를 만들어냅니다.

 

Shallows 뜻은 바다의 얕은곳 이라는 뜻인데 낸시가 상어의 공격을 피해 머물던 돌은 해안가와 200미터 안되는 곳이지만 절대 갈 수 없는 지역으로 얕지만 절대 갈 수 없는 곳을 표현한 제목인데 한글로 왜 언더워터가 제목이 됐는지 의문..!!

 

실제 일어날 수 있을 법한 전개와 주연 혼자 다 하는 영화지만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연기력으로 긴장감과 몰입감이 있는 영화 언더워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