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대전/맛집을 찾아서

용두동 맛집 쓰촨 불맛 기가 막혀요!

냥주 2023. 8. 19.
반응형

요밍이 사랑하는 중국집 쓰촨에 드디어 가봤어요!! 원래 24시간 중국집이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밤이 되면 문을 닫아요 ㅎ.ㅎ 홀도 넓고 무엇보다 불맛이 가득해서 불맛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는 중국집이에요.

 

무엇보다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스피드함도 중국집의 매력 중 하나죠!! 주로 근처 회사원분들이 많이 오시니 맛집이겠죠?


쓰촨 외부 모습

살짝 문제가 있었는데 바로 문제의 발단이 이 진열장이었어요!! 잡채밥에 짜장이 올라갔길래 이거다! 했는데 현실은.. 아래에서.. 일단 가격대는 나쁘지 않아요. 요즘 짜장 7000원 시대인데 아직 6000원! 삼선짬뽕도 9000원이면 저렴하죠?


쓰촨 내부 모습

홀은 진짜 넓어요!! 사람들이 꽤 많이 오긴 하는데 꽉찬 모습을 본적이 없을 정도 ㅎ.ㅎ 물은 셀프에요. 주인이 피규어를 좋아하시나 봐요. 일단 홀이 넓어서 뭔가 상당히 고급 중식당에 온 느낌이랍니다.

 


쓰촨 메뉴

주문한 잡채밥, 제육덮밥이 나왔어요. 비주얼 굿굿! 근데 잡채밥에 짜장 어디갔냐곰......

 

밑반찬으로는 김치, 단무지, 양파 그리고 밥류 시키면 주는 짬뽕국물! 짬뽕국물 먹자마자 여긴 맛집이네!! 딱 얼큰하게 끓인 오징어국 + 불맛 + 기름진맛 = 쓰촨 짬뽕국물이었어요.


쓰촨 제육덮밥

얇게 썬 돼지고기에 양념인데 양념이 정말 꾸덕해요. 그리고 불맛이 미쳤..!! 우리가 흔히 아는 분식 제육덮밥이 아니라 어렸을적 중국집에서 먹었던 그 제육덮밥 맛이에요.

 

고기가 얇아서 양념도 잘 베어들었고 무엇보다 씹을때마다 나는 불맛때문에 오늘 점심 뭐먹지? 생각하시면 강력 추천드리는 쓰촨 체육덮밥


쓰촨 잡채밥

문제(?)의 그 잡채밥이 나왔어요. 대체 짜장 어디갔냐곰...!!! 맛은 있는데 제육덮밥에 비해선 별로였어요. 맛이 약간 밍밍한 느낌이랄까 ㅎㅎ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양은 엄청 많아요!! 잡채 원없이 먹을 수 있음 ㅎ.ㅎ 맛 자체가 강렬하지 않지만 감칠맛하나는 기가 막혀요. 고추잡채밥이었으면 훨훨훨씬 괜찮을듯! 좀 더 자극적인 맛이 필요합니닷

 

 


주소

대전 중구 선화로12번길 22

용두동 22-1

 

전화번호

042-257-6591

 

영업시간

10:00 - 20:00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