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대전/맛집을 찾아서

대전 횟집 괴정동 미락활어회 랍스타회 맛집

냥주 2023. 5. 5.
반응형

이번년도 들어서 무려 3번이나 방문한 대전 괴정동 횟집이 있어요. 이 횟집은 싱싱한 랍스타회를 맛볼 수 있는 식당으로 바로 미락활어회입니다. 탄방동에 있었다가 괴정동으로 이전하셨다고 해요. 랍스타와 다양하고 많은 코스로 사랑을 받는 미락활어회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 미락활어회 외부 모습

건물 앞에는 도로도 좁고 주차는 사실상 못한다고 보시면 되고 미락활어회 건물 뒤에 주차장이 있는데 규모도 꽤 있어서 주차하기 편하니 차끌고 오셔도 됩니다.

 

 

✅ 미락활어회 내부 모습

미락활어회는 내부와 룸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큰 내부와 어느정도 개별적인 공간이 가능한 룸이에요. 룸은 완전 개별적인 공간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부보단 조용하게 식사가 가능하니 드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고 즐기시면 됩니다 ㅎ.ㅎ

 

 

✅ 미락활어회

랍스타스폐셜 2인

110,000원

 

미락활어회는 랍스타스페셜 활어회 세트가 베스트 메뉴에요. 그래서 저희는 2인으로 왔기에 2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랍스타스페셜은 인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지만 메뉴 기본 구성은 똑같아요.

 

랍스타스페셜

5인     179,000원

3~4인 159,000원

2인      110,000원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기본찬이에요. 상당히 빠르게 나오는데요 ㅎ.ㅎ 후레이크가 뿌려진 아삭한 식감이 있는 샐러드와 새콤한 회무침부터 뿌시고 시작합니다!

 

초장과 간장에는 와사비를 듬뿍 넣어서 쉐킷쉐킷! 이러면 맛이 두배두배가 되니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등장한 초밥, 미역국, 콘치즈, 계란찜, 전복, 소라, 멍게, 새우까지 스끼가 어마어마하죠? 이게 시작에 불가하다는 사실!!!

가볍게 위밍업 시켜줄 초밥은 인원 별로 하나씩 나오고 맛은 슴슴합니다.

 

그리고 제가 미락활어회에서 베스트 메뉴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황태미역국!!! 매번 가면 리필해서 먹어요. 비린맛 하나 없고 고소해서 술이랑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고 다 좋아요 ㅎ.ㅎ

 

계란찜이야 나오자마자 다 먹어버려서 바로 빠지는 메뉴 아니겠어요?ㅎ.ㅎ

 

따듯할때 먹여야 하는 콘치즈 역시 나오자마자 바로 부셔서 사라졌습니다 ㅎ.ㅎ 새송이 버섯은 사실 안먹어봤...ㅎ.ㅎ 완두콩도 마찬가지에요..ㅎ

 

메뉴가 어른입맛 아이입맛 가리지 않고 좋아할 스끼들이 많이 나와서 남녀노소가 오기 좋은 식당 미락활어회에요.

 

자꾸 뜯어먹게 되는 고소한 고등어구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요. 원래 성격상 생선 가시 바르기 싫어서 잘 안먹는데 맛있어서 계속 뜯어먹게 되는 맛.. 손이가요 손이가 고등어에 손이가요. 🐟

 

 

꼬물꼬물 살아 움직이는 산낙지도 맛볼 수 있어요. 참기름과 깨가 뿌려져 있는데 힘 좋은 산낙지가 입안을 헤엄(?)치는 이 느낌 너무 색다르고 맛있답니다. 역시 나오자마자 빠르게 부셔버리는 메뉴 중 하나에요 ㅎ.ㅎ

 

드디어 등장한 주인공 랍스타회가 등장했어요. 배 부분을 긁어서 그걸 회로 먹는데 꼼질거리는 랍스타가 불쌍하긴 하지만 랍스타회 처음 먹어봤는데 입에 들어가자마자 탱글쫀득하고 사르르르 사라져요.

 

한점 먹고 술 한잔 한점 먹고 술 한잔하기 기가 막힌 랍스타회를 다 먹고 나면 가져가셔 찜으로 해주신답니다. 다시 만나요 랍스터 🦀

 

모듬회가 등장했어요. 광어, 우럭, 도미 등 다양한 부위로 이루어져 있어서 맛과 식감 다 달라서 취향대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사실 여기까지 오셨다면 배가 불러요.. 그래서 오히려 회에 손이 쉽게 가지 않는다는 점..ㅎ 이런 말도 안되는 주객전도라니!!

 

대전 횟집에서 이렇게 다양하게 다양한 부위로 주는 곳은 전 본적이 없는데 말이죠! 다소 아쉬운 점은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는 부위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이지만요 ㅎ.ㅎ

 

다음은 입안을 리프레쉬해줄 물회!!! 여기서 살짝 환호성을 지르면서 회를 살짝 넣어서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ㅎ.ㅎ 전 약간 손이 안가는 회 부위를 넣어서 회의 식감만 즐기면서 물회 맛으로 덮어서 즐겼어요. 

 

 

맵지 않은 살짝 매콤함만 있는 코다리조림도 나옵니다. 밥이랑 먹기 딱 좋은 맛이에요. 대전 횟집 다니면서 이렇게 스끼가 많이 나은 곳은 처음인데 말이죠!!

 

다시 나온 나의 랍스터가 시뻘건 모습으로 왔어요. 내장까지 듬뿍 들어가 있고 집게에 있는 살도 옴뇸뇸 즐기다보면 행복해지는 랍스타 ㅎ.ㅎ 이 맛에 랍스타 먹나봐요. 예전에 태국에서 먹어봤는데 치즈 랍스타라서 치즈 맛이 강해서 랍스타 본연의 맛은 즐기지 못했는데 미락활어회에선 제대로 즐겨봤답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홍어와 충무김밥 set가 나오면 끝인데요. 홍어는 삼합은 아니고 홍어와 묵은지에요. 그리고 투박하게 밥에 김을 뭉친 비주얼과 새콤아삭한 무침으로 마무리하면 드디어 길고 길었던 랍스터 스페셜이 끝납니다.

 

진짜 배가 너무너무너무 불러요. 가격만 보면 생각보다 가격이 높아보이지만 싱싱한 랍스터회와 랍스터찜까지 즐길 수 있어서 가성비는 좋아요. 물론 가장 좋은 가성비는 4인이 제일 좋은듯!!!

 

어차피 배불러서 못먹겠지만 조금 아쉬운건 매운탕은 추가해야한다는게 흠이라면 흠이에요. 술 마실땐 매운탕인데 말이죠 ㅎ.ㅎ

 

싱싱한 랍스터와 푸짐한 스끼가 가득한 대전 횟집 괴정동 미락활어회 랍스타회 꼬물꼬물 드셔보세요!


✅ 주소

대전 서구 괴정돌 131 1층 103호

괴정동 52-7

 

✅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 전화번호

0507-1378-3461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