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대전/맛집을 찾아서

관저동 쌀 떡볶이 맛집 덕미가

냥주 2023. 3. 13.
반응형

요즘 떡볶이 브랜드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죠? 그래서 죽기전에 하나씩은 맛보자며 관저동부터 하나씩 떡볶이들을 섭렵하고 있어요!!! 쌀떡파와 밀떡파의 첨예한 대립은 아마 지구 끝까지 이어질텐데.. 이번 관저동 덕미가는 "쌀 떡볶이" 집이었답니다.

 

전 물론 쌀떡과 밀떡 다 좋아하는 찐 떡볶이 러버입니다.

 

포장 주문 후 방문했어요. 떡볶이+순대1/2 + 덕미쫄면 + 궁채김밥 + 대왕김말이튀김 2p + 대왕오징어튀김 2p 이렇게 다 합쳐서 18,500원!!! 요즘 떡볶이도 맘먹고 먹으려면 2만원선이라는게 좀 슬프네요 ㅠㅠ

 

가격에 울적하다가도 막상 보면 이 얼마나 아름다운 자태입니까! 성인 남성 둘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었어요. 먹고 나서 배 터져 죽을뻔 🤣

 

 

#덕미가 떡볶이+순대1/2

옛날 떡볶이 맛이라는 리뷰가 많던데 막상 먹어보니 제가 알던 그 맛과는 확연히 다른 묘한 맛이었어요. 그간 먹었던 떡볶이와는 확실히 차별성있던 양념 맛인데 뭐랄까.. 매콤하면서 살짝 새콤한 그런 느낌이랑 떡이며 순대, 계란, 오뎅 모두 각자 식감을 최대한 살려있어서 좋았어요!!

 

#대왕오징어튀김 + 대왕김말이튀김

대왕 오징어 튀김이랑 대왕 김말이 튀김은 덕미가 주문하실거면 꼭! 꼭! 시켜드시길 강추하는 애들이에요.

 

사실상 덕미가의 메인이었다 평을 줄 수 있을정도로 튀긴정도나 안에 있는 내용물 모두 대만족s. 사진처럼 김말이 안에는 맛살과 단무지가 들어가는데 이게 신의 한수더라구요!! 매번 먹던 그 심심한 김말이의 편견을 깨준 아이 ㅎ.ㅎ 튀긴 꼬마김밥인데 밥대신 당면이 들은 그런 맛이었어요. 오징어튀김은 간장 안찍고 먹어도 될 정도로 간이 되어 있었어요.

 

 

#덕미가 궁채김밥

맛 자체가 그리 강하지 않고 식감은 매우 좋았던 김밥으로 일단 보시다시피 두툼해요. 가운데 저렇게 눕혀둔 모습도 뭔가 상당히 센스넘침 ㅎ.ㅎ 궁채가 아무래도 메인인지라 다른 아이들보다 식감이나 간이 조금 쌔지만 라면이나 떡볶이와 같이 먹기에 매우 궁합 좋은 김밥입니다.

 

#덕미가 덕미쫄면

군만두가 들어가있는 덕미쫄면은 적절한 맵기와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가 잘 어울러진 쫄면이에요. 사실 그 어디에서도 쫄면은 실패해본적이 없는데 덕미가 쫄면도 마찬가지! 채소가 정말 신선해서 맛을 더 살려주는 느낌 ㅎ.ㅎ

 

관저동 덕미가는 재료 자체가 다 신선한걸 사용해서 그런지 식감에서 매우 만족스러웠던 가게였어요. 관저동에서 쌀 떡볶이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리는 관저동 쌀 떡볶이 맛집 덕미가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