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로그라이크 모바일 게임 의지의히어로 '너의 의지를 시험해보지!'

냥주 2018. 7. 12.
반응형

'로그라이크'라는 게임

알고 계신가요?

Rogue라는 게임이 첫시작으로

로그라이크는 'Rogue-like' 입니다.

세이브/로드가 없는 게임으로

한번죽으면 지금까지 올렸던

레벨과 아이템이 다 증발하는 악마의 게임

 

우리가 가장 친숙하게 아는 게임

디아블로 하드코어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적한테 죽으면 상당히 열받는

대사들을 뱉어주신다.

'GG침'이라니..ㅋㅋㅋㅋ

 

 

 

스토리는 간단하고 뻔하다.

나쁜놈에게 잡힌 공주를 구출하기

이보다 심플할 수가 없지!

 

 

 

가볍게 탭만 하시면 진행가능!

한번 탭하면 한번이동

두번 탭하면 두번이동

세번 탭하면 세번이동

참 쉽죠?ㅋㅋ

4번부터는 없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왕의 보물상자 득

화폐인 '네모'를 줍니다.

 

 

진행하다보면 여러 '가면'들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보이는 무지막지한것들은 무기

진행하다 나오는 상자에서

랜덤하게 나오는 것들이에요.

 

 

 

보물상자를 등록해두고

시간마다 까시면 됩니다.

 

 

 

하도 죽었더니 맛보기로 준

최고단계 헬름 중 하나에요.

뭐 딱히 다를건 없는데

일단 간지가 남ㅋㅋㅋ

 

 

최상위 헬름이라 그런지

아니면 나의 탭탭탭 실력이 는건지

신기록 달성!!! 최고점수 달성!

 

 

 

일명 지름길이자 용암길

어떻게 보면 쉬우면서

어떻게보면 극악의 난이도

용암 떨어지는 타이밍과

사라지는 발판을 지나서 가야합니다.

 

로그라이크류 게임특징은

같은 맵이 아니라 죽을때마다

맵과 아이템, 몹들까지

전부 바뀝니다.

 

 

 

아무리 가도 공주에 가까워지지 않는다..

이게 나의 한계인가...ㅋㅋㅋㅋ

로그라이크류 게임은 죽는거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은 비추!

조금씩 타이밍과 규칙성을 알아가는

재미를 느끼는 분들에게는 강추!

 

 

 

하다보면 아주 심리를 자극하는

몹들에게 죽으면 몹이 비웃듯이

말을 툭툭 던지는데

게이머의 심리를 자극함ㅋㅋ

부글부글.. 계속 도전해도

깨질 못하고 있지만

언젠가 공주 구출할 수 있겠죠?

그래서 게임 제목에 '의지'가

들어가나봅니다.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신작 모바일게임 로그라이크류

의지의히어로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