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달빛조각사

달빛조각사 어딘가의 비밀지도 백전노장 진합태산 퀘스트 공략

냥주 2019. 10. 14.
반응형

다들 달빛조각사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가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게임이긴한데 전 아주 재미있게 잘 즐기고 있어요! 버그몹이랑 버그채집물만 다 없어져도 참 쾌적할텐데 말이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퀘는 [히든] 퀘스트 어딘가의 비밀지도 인데요. 이게 바로 지속 스킬 백전노장(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증가), 진합태산(적 처치 후 얻는 골드 증가) 두 가지를 배울 수 있는 퀘스트라서 필수에요!!!

 

퀘스트를 진행하려면 모래 평원 사냥가능한 스펙이 되야하기 때문에 대략 50대 중반부터 진행하시길 추천합니다.

 

 

 

 

어딘가의 비밀지도 퀘스트 공략

 

모래 평원을 사냥하다보면 어딘가의 비밀지도를 획득하면 자동으로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누군가를 찾아야하는데 바로 그 NPC는 모험가 로드레크 입니다. 모래평야 11시 부근에 있고 가서 대화하기를 클릭하면 퀘스트가 진행되는데 암살자들의 보물창고 지역을 알려줍니다.

 

하지만 암살자 문지기한테 문전박대를 당하게 되고 다시 로드레크에게 돌아갑니다.

 

 

로드레크는 암살단원으로 위장하기 위해서 근처에 있는 암살단원들을 처리하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암살단의 독초를 모으면 되는데 드랍율은 1마리당 1개씩 주기때문에 10마리만 잡으면 됩니다.

 

 

 

로드레크에게 돌아가면 암살단원 변신 물약을 줍니다. 변신물약을 사용하지 않고 말을 걸면 문전박대 당하지만 암살단원 변신 물약을 복용하면 신참으로 오해한 문지기가 보물창고로 친히 데려다 줍니다. 암구어 몰라도 데려다 주는 당나라군댘ㅋㅋ

 

 

 

들어와서 퀘스트를 진행 원클릭으로 쭉 진행하시면 끝!

 

 

 

보물창고를 털려면 하비가 되어야한다는 말을 들은 로드레크는 하비로 변장하자며 암살단원 30마리를 처치 퀘스트를 줍니다.

 

 

 

역시 계급이 깡패입니다. 하비로 변신한 우리를 착각한 문지기는 보물창고로 데려가고 편하게 보물창고를 털어줍니다(!?)

 

 

 

여기서 분기점이 생깁니다. 백전노장, 진합태산 두 가지 지속 스킬 모두 가질 수 있지만 호칭이 나눠지는데요. 도덕 교과서와 비양심 두 가지 끌리는 퀘스트를 선택하면 됩니다.

 

도덕 교과서가 끌리시면 라헬, 비양심이 끌리시면 로드레크 퀘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전 도덕적인 사람이니 도덕을 선택

 

 

도덕 교과서를 깨면 지속스킬 백전노장과 도덕 교과서 칭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바로 집배원이 와서 이야기를 전해주고 찾아가야 합니다.

 

 

잊혀진 모래 협곡 발락을 찾아가면 암살단원 처치 퀘스트를 주며 다 완료하면 지속스킬 진합태산 주면서 [히든] 퀘스트 어딘가의 비밀지도가 끝납니다.

 

진합태산과 백전노장을 플레이하면 할수록 이득보는 지속 스킬이기 때문에 꼭 퀘스트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달빛조각사에 대한 여러 공략을 차근차근 올려볼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