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봄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다낭 추천

냥주 2019. 3. 31.
반응형

봄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1위 베트남 다낭입니다. 동남아 기후지만 2월부터 8월이 건기로 3월부터 5월이 가장 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휴양과 레저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음식이 가득해서 특히 가족 여행으로도 사랑받는 장소입니다.

 

다낭 옆에 있는 호이안은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에 등재되어 있는데 다낭 - 호이안 코스로 다녀오면 더 좋습니다.

 

▲ 다낭대성당

 

다낭 대성당은 건물 외벽이 핑크로 칠해져 있어서 핑크 성당으로도 불리며 피뢰침이 닭 조각상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치킨교회로 불리기도 합니다. 프랑스 식민지 시대 다낭에서 유일하게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성당으로 다낭을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필수 사진 스팟으로 방문해야 할 장소 0순위입니다.

 

 

▲ 세계 7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비치

 

세계 7대 해변으로 유명한 미케비치입니다. 해수욕과 함께 서핑 등 다양한 레저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 부드러운 백사장때문에 어른, 아이 모두 사랑하는 다낭의 대표 해변가입니다.

 

 

▲ 다낭의 랜드마크 용다리

 

▲ 다낭의 용다리 야경

 

다낭 도심 속 볼거리 다낭 용다리입니다. 길이가 666m이며 특히 야경에 아주 이쁜 다리입니다. 주말 9시에는 용머리에서 불을 뿜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시간이 있으면 주말에 좋은 자리 잡고 불 뿜는 용의 모습을 구경하길 추천합니다.

 

 

 

▲ 까오다이교

 

까오다이교는 베트남 종교인데요. 특이한 점은 기독교, 천주교, 불교, 도교, 이슬람교를 하나로 합친 종교입니다. 공산국가인 베트남에서 꾸준하게 커지고 있으며 불교의 윤회사상을 바탕으로 금욕, 살생금지, 선행을 중시하고 있는 종교로 건물 자체도 이쁘고 색다른 느낌의 종교라 한번쯤 방문해보길 추천합니다.

 

 

▲ 다낭 링엄사

▲ 링엄사 해수관음상

 

베트남 다낭의 대표적인 사원으로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는 링엄사입니다. 동남아 최대 규모 불상이 링엄사에 위치하고 있는대 무려 크기가 67M 해수관음상이 그 주인공입니다. 해수관음상을 제외하고도 대웅전과 9층탑 등 무려 12헥타르 3만 6,000평의 크기를 가진 매우 거대한 사원입니다.

 

 

▲ 오행산에서 내려다 본 풍경

▲ 후옌콩 동굴 부처상

 

다낭에서 등산을 하고 싶다면 방문해야할 오행산입니다. 마블 마운틴으로 불리는데 그 이유는 대리석때문이에요. 산 하나만 보는게 아니라 산을 왔다갔다 하는 코스가 다양하며 높지는 않지만 돌산이기에 조금 위험하지만 돌산이 가지고 있는 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산입니다.

 

여러 동굴이 있는데 그 중 하나인 후옌콩 동굴 사원에는 손오공 동상이 있는데 그 이유는 손오공이 난리를 피우다가 갇힌 장소가 오행산이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베트남 전쟁 당시 미군의 폭격에 의해 부서진 천장으로 묘한 매력을 풍기는 장소로 오행산에 와야할 이유 중 가장 큰 이유가 바로 후옌콩 사원입니다.

 

 

▲ 다낭 바나힐 케이블카 세계에서 2번째로 길다고 한다.

 

 

 

스님도 반해서 빠져 나올 수 없는 바나힐 또한 다낭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액티비티와 함께 프랑스 식민지 시절 지어진 매력적인 건물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단! 날씨가 좋지 않다면 미루거나 가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최근에 지어진 바나힐 골든 브릿지로 사진 찍기 좋은 명소가 추가되면서 꼭 방문해야할 관광지에 빠지지 않는 곳이에요.

 

 

▲ 세계 10대 관람차인 썬휠

 

▲ 썬휠에서 바라본 다낭 ▲ 썬휠에서 바라본 썬월드

 

다낭 도심에 있는 커다란 놀이공원 썬월드입니다. 마지막 비행기 타기 전에 코스에 집어놓고 신나게 놀다가 택시타고 공항으로 향하기 가장 좋은 코스입니다. 세계 10대 관람차인 썬휠에 탑승에서 다낭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기에 좋아서 꼭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팁을 드리자면 갈때 4명을 팀을 이루고 가야 좋습니다. 보통 놀이기구 들이 4명을 이뤄야지 운행을 시작합니다.

 

 

▲ 다낭 콩카페 2호점

 

베트남 여행가서 안 가본 사함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콩카페 CONGCAPHE 입니다. 달달한 코코넛 커피가 대표적인 메뉴로 더위로 지친 몸을 한번에 날려줄 시원한 음료를 먹을 수 있는 대표 카페입니다.

 

 

 

다낭에는 여러 숨겨진 매력적인 카페들이 많아요. 이쁘고 맛있는 카페들을 찾아가서 더위도 식히면서 여행에 잠시 쉼표를 가지기 좋은 장소가 다낭입니다.

 

 

 

 

다낭은 바다가 가까워서 해산물도 싱싱하면서 가격도 저렴해서 적은 식비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쌀국수부터 시작해서 해산물 요리, 서양 음식 등등 모든 음식이 다 모여있습니다. 여행에서 가장 큰 재미는? 바로 음식! 여행의 재미 중 하나가 맛있는 음식 먹기인데 다낭 가셔서 다들 맛있는 음식 배터지게 드셔보세요!!

 

 

 

 

베트남 가정식을 맛볼 수 있던 식당인데요. 가정집처럼 꾸며둔 인테리어에 먹고 싶은 반찬을 취향대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다낭 여행 가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맛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어머니의 손 맛을 느낄 수 있는 매력넘치는 곳이에요.

 

 

 

직접 화덕으로 피자를 구어주는 다낭 젊은이들 사이에서 힙한 레스토랑이에요. 피자 토핑 미쳤죠!? 항상 브랜드 피자만 먹다가 이런 피자 먹어보니 또한 신세계!! 베트남 음식에 살짝 질렸다면 바로 눈 앞에서 반죽부터 토핑 올리는 모습까지 보여주는 화덕 피자집 방문해보세요.

 

 

 

다낭 반쎄오의 끝판왕! 현지인들이 줄서서 먹는 곳으로 라이스페이퍼에 채소와 어묵, 투김까지 고루 올려서 싸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미친듯이 맥주를 부르는 음식이에요. 다낭의 밤을 불태우고 싶다면 꼭 방문하길 추천하는 로컬식당이에요.

 

 

 

 

시원한 라루 맥주 aka 호랑이 맥주랑 먹기 너무 좋은 반쎄오입니다. 워낙 맥주 가격이 저렴해서 물처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지나친 과음은 자제하세요 ㅎ.ㅎ 반쎄오랑 먹다보면 진짜 끝도 없이 들어감..ㅋㅋㅋㅋ

 

 

 

다낭의 낮도 좋지만 밤 또한 한강을 가볍게 걸으면서 보는 다낭의 밤 또한 아름답습니다. 봄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다낭에 가서 보고 놀고 즐기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재미있는 다낭 여행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