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할만한 모바일 게임 삼국지M 추천

냥주 2019. 2. 28.
반응형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들 속에서 꾸준하게 인기와 사랑을 받는 게임이 삼국지 게임인데요. 그 중에서도 고퀄리티로 사랑받고 게임 삼국지M는 출시 된 후 시간이 지났어도 구글 최고 매출 4위에 랭크되어 있을 정도로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시작과 동시에 삼국지의 스토리를 볼 수 있는데 나오는 장수들의 고퀄리티 묘사가 삼국지M이 지금까지 장수를 할 수 있는 비결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담백한 스토리 라인으로 퀘스트를 진행해서 영지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퀘스트로 매력적입니다.

 

 

 

 

최대한 삼국지 스토리를 건드리지 않는 설정으로 캐릭터를 생성함으로 삼국지 스토리에 개입해서 역사적인 영웅들과 함께 역사를 만들어가는 생동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교전지역 낙양을 제외하면 원하는 구역도 유저가 직접 선택해서 결정할 수 있는 부분도 매력적입니다. 물론 근처에 강한 사람이 없길 기도해야 합니다.

 

 

 

 

조운이 7일 뒤에 돌아온다고 여정을 떠나면서 돌아온다고 하는데 뭔가 했더니 누적 출석 7일이 지나면 조운을 확정 지급합니다. 이걸 이렇게 표현하다니 개발진 센스가 장난아닙니다. 황색 무장은 삼국지M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데 7일 출석하면 황색 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조운 받으러 가야겠죠?!

 

 

조운 받기  클릭!

 

 

 

 

 

할만한 모바일 게임 삼국지M은 자신의 영지를 성장시키면서 영지 근처부터 시작해서 차근차근 세력을 확장하는 형태로 즐길 수 있습니다. 빠르게 건물을 승급하고 병사들을 훈련시키고 공성을 진행하거나 수성을 하게 됩니다.

 

 

 

 

장마다 기본 스토리가 있고 미션이 주어집니다. 이 미션을 클리어 할 때 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챕터가 완료되면 장수와 금화를 지급하는듯 보상이 넉넉하고 혜자스럽습니다.

 

 

 

전투는 무장과 병력을 구성하고 나면 자동 전투로 치뤄지며 우편으로 결과가 오게 됩니다. 전투에 신경 써야할 신경을 다른 부분에 쓸 수 있는 부분이 좋습니다. 전투가 끊임없이 이뤄지는 삼국지 게임에서 전투 하나하나 신경쓰는건 엄청난 스트레스를 유발합니다. 그래서 자동전투가 참 좋습니다.

 

 

 

 

매력적인 무장들이 가득하고 고퀄리티덕분에 무장들을 모으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무장들은 각자 고유의 능력치와 스킬이 있어서 오버밸런스 없이 쓰임새가 각자 다 있어서 300여명의 무장들을 모으는 재미가 있습니다.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꾸준한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할만한 모바일 게임 삼국지M 고증을 지키는 탄탄한 스토리와 연맹을 이뤄서 하는 연맹대전, 아시아 6개 지역과 대결하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서버, 기후와 지리적 특성에 따른 자유도 높은 창의적인 전투까지 가지고 있는 삼국지M 이였습니다.

 

구글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funkr.qy.google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app/id1305691785?mt=8

 

 

 

 

 

이 글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