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대전/맛집을 찾아서

은행동 카페 땡큐베리머치 ☕

냥주 2023. 9. 7.
반응형

예~전에 왔다가 지하에 있는 카페 크기에 화들짝 놀라버렸던 추억의 카페가아직도 승승장구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드디어! 오랜만에 방문해봤어요.

 

규모가 조금 줄었나!? 싶었는데 어째 더더더더 커진 느낌 ㅇ.ㅇ 이름부터 달달한 땡큐베리머치는요. 달달한 케이크가 너무너무 많아서 달콤이들이라면 꼭 방문해야할 은행동 카페 땡큐베리머치 포스팅 시작합니다.


땡큐베리머치 내부

들어오자마자 색감이 너무 맘에 드는거 있죠!! 눈이 편안해지는 우드톤 느낌 ㅎ.ㅎ

 

전에는 처음부터 지하로 갔었는데 이제 1층으로 들어와서 주문하고 1층에도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앉을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케이크를 사러 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생일 초도 음청 많이 있었어요!!

 


떙큐베리머치 메뉴 & 가격

메뉴가 매우매우 많아요. 이때 너무 더워서 일단 빙수 기본으로 깔고 달달한 입을 초기화해줄 아아 시키고 아무리 생각해도 케이크를 먹냐 마냐 고민했는데 둘 다 스마일칼국수에서 너무 먹어서 패스했는데.. 역시 먹어야 했음 ㅠㅠ

 

못먹은 케이크가 지금도 눈에 밟혀서 땡큐베리머치에 있는 케이크를 다 뿌시자며 다짐한 우리

 

 

01234567

케이크와 쿠키가 이렇게 먹음직스러워요. 눈을 못떼게 하는 케이크들 ㅎ.ㅎ

 

 

주문 후 아래로 내려가면 커다란 공간이 나와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는걸 깜빡해버림; 학생들이 진짜 진짜 많았어요. 여기가 젊은이의 양지잉가 ㅎㅎㅎ

 

 

인절미팥빙수 + 아이스 아메리카노

비주얼 만족스러웠지만 역시 케이크가 없는게 아쉬운 우리..ㅎㅎ 좋은 자리는 벌써 다 나가고 쭈구리처럼 구석에 앉았어요. 자리는 많은데 만석.. 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 3,900원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아아인데 쓴맛이 강하고 맛에 비해 가격은 조금 높은 느낌이었어요. 

 

인절미팥빙수 15,000원

역시 인절미 빙수는 설빙이야 소리가 나왔어요. 역시 뭔가 아쉬움.. 그나마 크림이 있어서 다행이었는데 이 가격이면 설빙가서 인절미 즐기는 걸로..ㅎㅎ

 

이번에 떙큐베리머치가서 먹은 메뉴는 전부 실패했지만 다시 한번 가서 저 케이크 3개는 꼭 부시는걸로 다짐한 우리..ㅎ 여러모로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은행동 카페 땡큐베리머치 입니다.

 


주소

대전 중구 중교로 49 땡큐베리머치

대흥동 250-2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전화번호

070-7723-0905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