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JTBC 설날 특선 영화

냥주 2021. 2. 10.
반응형

설 연휴 JTBC 설날 특선 영화 편성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아무래도 조용하게 보내야할 설날이라 각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거라고 예상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설 연휴에 방영하는 설날 특선 영화의 중요성이 아주 크죠!? 이왕이면 재미있고 다양한 영화들이 많아지길 바라는데 그런 이유인지 지상파 방송사부터 케이블까지 다양하고 화려한 설날 특선 영화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 지상파 설날 특선 영화 편성표

2021/02/10 - [Movie] - 2021 설날 특선 영화 편성표

 

 


JTBC 설날 특선 영화 2월 10일 수요일

 

 

시간 제목
2월 10일 21:00 결백

 

JTBC 첫 영화는 결백입니다.

 

이 영화는 2009년 그리고 2015년 우리를 깜짝놀라게 했던 막걸리 사건에서 모티브로 만든 영화인데요. 2009년 전남 순천에서 발생한 청산가리 막걸리 사건과 2015년 충남 보령에서 발생한 농약 막걸리 사건을 토대로 만들어진 영화라서 그런지 탄탄한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주연인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세 사람의 뛰어난 연기와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을 받은 영화입니다. 다소 아쉬운점은 자폐 남동생 연기가 에러랄까!

 

 

 


 

JTBC 설날 특선 영화 2월 11일 목요일

 

시간 제목
2월 11일 20:30 오케이 마담

엄정화와 박성웅 주연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코미디로 무장한 코미디 영화입니다.

 

다소 엉성한 스토리지만 웃음을 위한 영화이기에 감안하고 본다면 끝까지 웃음을 만들어주는 영화입니다. 다소 작위적인 웃음을 만들려는 시도가 조금 있지만 그래도 설날에 편하게 웃고 싶다면 딱 좋은 영화입니다.

 

 

 


 

JTBC 설날 특선 영화 2월 11일 목요일

 

시간 제목
2월 11일 22:30 1917

1917년 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로 함정에 빠진 영국군을 구하기 위해 출발한 두 명의 병사는 적들을 뚫고 곧 공격을 앞둔 부대를 향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뛰어난 영상과 연기 그리고 음향으로 아카데미에서 3개 수상을 받은 영화입니다.

 

 


 

JTBC 설날 특선 영화 2월 12일 금요일

 

시간 제목
2월 12일 23:00 강철비2 : 정상회담

강철비의 후속작 강철비2 정상회담입니다.

 

남북미 3자 정상회담 중 북한 내 쿠테타가 벌어지게 되고 세명의 정상들이 핵잠수함에 납치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다른건 둘째치고 트럼프를 따라한 앵거스 맥페이든의 연기력만큼은 영화내내 웃음짓게 만들어줍니다.

 

 

 


 

JTBC 설날 특선 영화 2월 13일 토요일

 

시간 제목
2월 13일 22:30 반도

부산행 후속작 영화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부산행의 후속작이라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아쉬운 소리를 많이 들은 영화입니다.

 

강동원과 이정현 주연으로 부산행 4년 후, 대한민국은 좀비로 인해 봉쇄되어 아무도 들어가지도 나오지도 못하는 국가가 되지만 정석은 다시 한번 지옥같은 한반도에 다시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다소 산만하고 정신없지만 그래도 카체이싱 장면만큼은 잘 연출해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JTBC 설날 특선 영화는 이렇게 5편 준비됐습니다. 이번 설 명절 설 특선 영화로 즐겁고 재미있는 명절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